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내가 제일 억울한게 솔저충인데 솔저강점기때 구관총이 없었단거임 류드말랑카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2 작성일 2021-04-11 14:50:52 수정일 2021-04-11 14:50:57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7357 구관총 뽑을려고 600뽑 넘게 했는데 못뽑아서 솔저덱 힘싸움 맨날 밀렸음 ㅆㅂ지금은 넘쳐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1-04-11 14:51:27 구관총파티 펼쳐보기▼ ㅇㅇ (119.149) 2021-04-11 14:51:46 삭제 수정 오 ㅋㅋ 펼쳐보기▼ 프레하 2021-04-11 14:52:00 ㅇㅇ 2021-04-11 14:52:08 지수 이디스 키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좀있다 솔저 업 뭐예상하냐 [6] 세브니스 2021.04.11 78 0 솔저 유저인데 이번주 개좆같았던 이유 [5] Patriot 2021.04.11 120 1 ㄴ첫경험하기 직전에 하는말 [2]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53 0 각성 양한솔 나올걱정 하나도 안함 [6] 폴리네시아 2021.04.11 65 3 예들도 함? [6] 흑우쉐이킷 2021.04.11 104 0 얘가 집빌임 [4] 뷰룻 2021.04.11 117 7 건틀렛 그래도 솔져도 예전보다 낫지않나 [2] MushLemon 2021.04.11 115 0 각성 양한솔 나와도 되긴하는대 [4] ㅇㅇ 2021.04.11 78 0 메카닉 새끼들 존나 괘씸함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11 91 0 각유나가 방에 들어와서 문잠그더니 하는말 [10] ㅇㅇ (61.255) 2021.04.11 126 0 근데 진짜로 메카새끼들 힐 못받게해야함 [2] ㅇㅇ 2021.04.11 86 0 in30메카 하나라는 념글 뭐냐 [4] 탑솔 2021.04.11 110 0 내가 이상한가 [3] ㅇㅇ 2021.04.11 69 0 건틀렛 지금 생각해보니까 짜증나네 세브니스 2021.04.11 47 0 딸꾹질이 안멈추네 [8] 달래해 2021.04.11 56 0 집빌이 얘 맞냐 [3] 5방향히터 2021.04.11 116 -1 작은 응원하나만 해줄 수 있나? [7] 초록풀때기 2021.04.11 99 10 예도 하지마? [4] 흑우쉐이킷 2021.04.11 69 0 재밌는 생각 떠오름 [1] 슈다우다쿠다 2021.04.11 34 0 업 하나 예상한다. [1] 야치 2021.04.11 41 0 메카새끼들 수면은 안걸리는데 힐은 왜 받음? [3] 서현 2021.04.11 96 2 아니근데 양한별 ㄹㅇ 회로 돌아가는데 [2]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48 0 채널 신기한거많네 [7]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98 0 건틀렛 내가 제일 억울한게 솔저충인데 솔저강점기때 구관총이 없었단거임 [4] 류드말랑카우 2021.04.11 122 1 건틀렛 솔져덱에서 뱌로롱안쓰는이유는이거맞음? [6] MushLemon 2021.04.11 99 0 세상에서 가장 긴 10분 그그그뭐더라 2021.04.11 41 0 초기속도 5템=잡옵 스충 [4] 도트닝겐 2021.04.11 65 0 창작 "양하림 대장, 여긴 맡기고 가시길..." [12] 이롭 2021.04.11 1476 46 근데 스킨 새로내는건 그렇다 치더라도 복각은 왤캐 안하는거야 [1] 왈랄랄루 2021.04.11 57 0 협력전 덱 조언좀 [4] daddycat 2021.04.11 61 0 건틀렛 오늘에서야 이번주 킹은 스충이 그닥인걸깨달음 [2] Ludovicus 2021.04.11 69 0 저그는 약했던 적이 없다 직무유기 2021.04.11 58 0 이씨발 협력전 핸드폰으로 해야되나 진짜로 [1] Q3 2021.04.11 44 0 옆동네는 이름 잘 바꾸더니 왜 십창난겨 [8] 연어연어 2021.04.11 129 0 ㄹㅇ 각성제이크 가능성 있지 않나 [1] 5방향히터 2021.04.11 44 1 와 이템 뭐냐 [53] 리엔이 2021.04.11 2897 80 솔저덱에 리플킹넣으면 어케댐? [3] 도트닝겐 2021.04.11 55 0 상성피해 증가가 장비부옵에 달린 상성피해도 포함임? 호로로로롱 2021.04.11 24 0 허밍버드는 2옵머줌? [2] r5687rfty 2021.04.11 80 0 로자 안구 쯉쯉 빨고싶으면 정상임? [12] 람네 2021.04.11 96 -2 다음 솔저 신캐 알아옴 [1] ㅇㅇ (61.255) 2021.04.11 68 0 건에 일대일 캐릭터 대전 못만드나 [6] 마사장님 2021.04.11 76 0 킹이 업된다면 플1으로 갈수있을텐데 [3] Ludovicus 2021.04.11 59 0 이프리트가 잘 못잡는 캐릭이 뭐임? [13] ㅇㅇ 2021.04.11 149 0 카운터=테란, 메카=플토, 솔져=저그 [10] 노가리찜 2021.04.11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4: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