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따피 서로 베로롱쓰면 둘다 유효타격흡수있는애들없으니까
뒷라인 고점댐으로 갈려나가는데
그러면 당연히 솔져가 불리하니까.
같이쓰는건 의미없고
차라리 순환이라도 빠르게하는게낫다 이런거아님?
어따피 서로 베로롱쓰면 둘다 유효타격흡수있는애들없으니까
뒷라인 고점댐으로 갈려나가는데
그러면 당연히 솔져가 불리하니까.
같이쓰는건 의미없고
차라리 순환이라도 빠르게하는게낫다 이런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