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따피 서로 베로롱쓰면 둘다 유효타격흡수있는애들없으니까
뒷라인 고점댐으로 갈려나가는데
그러면 당연히 솔져가 불리하니까.
같이쓰는건 의미없고
차라리 순환이라도 빠르게하는게낫다 이런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