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탱크는 5555면 그래도 공익전빼면 더탱키해지는 이점 있는데 응디탁은 실드100%여봤자 얘가 맞으면 전열 터졌다는거라 의미가 ㅂㄹ임

70퍼여도 나이트찍기나 지훈게이 강평 한대 막을정도는 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