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저저번주 퀸 유나 1밴일때
1밴인 퀸은 진짜 거의 안나왔는데
1밴 유나는 엄청 튀어나왔었고
저번주는 퀸 유나 비스무리하게 나왔으니
2주 통계로 치면 유나가 사용량 훨 많을수도
생각해보니 저저번주 퀸 유나 1밴일때
1밴인 퀸은 진짜 거의 안나왔는데
1밴 유나는 엄청 튀어나왔었고
저번주는 퀸 유나 비스무리하게 나왔으니
2주 통계로 치면 유나가 사용량 훨 많을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