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쿼츠 없는데 뭐 사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7]
ㅈㅇㅈㅎ
냉동망고
금지어다
ㅇㅇ
냉동망고
qpqp
냉동망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랍은 템 뭐줌?
[4]
124
0
일단 이번주 이래 써보고
[2]
60
0
이번주 메카 더 역겨울예정 ㅋㅋ
56
0
매주 아이리덱짜기도힘듬
[3]
49
0
지부 성공 꼴받네
[6]
56
0
이번주 하랍 날뛰겠네
[4]
137
0
응디탁 템모임?
[6]
100
0
솔저콘 언제 나왔냐 ㅋㅋㅋㅋㅋㅋ
[2]
56
0
걍 하랖+매카가 더 쌜거 같긴함
71
0
오늘 저녁에 고소ㅁㅣ 먹음;
61
0
솔직히 컨소 모집글 안썼는데 대기인원 신청있으면 받고싶음
[7]
79
0
진정하고 예상해보는 노밴 사유
[1]
123
0
그러네 시발 분탕세라펠 다 풀렸는데 얘기 쏙들어갔네 ㅋㅋㅋㅋㅋ
[2]
122
0
에스타크 사거리는 어케됨?
[2]
83
0
어쩔수 없군
[1]
59
0
하랍 판정이 업도 포함임?
[3]
88
0
레이크는 만들어둬도 쓰지를 못하네.
32
0
솔직히 월요일 건이 제일 재밌다
36
0
근데 유두말랑은 어디서 썻길래 밴먹은거임?
[8]
143
0
건틀렛
다음주 -건- 예상
[1]
117
1
테러덱 vs 퀸공익덱 vs 스커러시덱 이렇게 될듯
37
0
생각해보니 루미 카운터로 하랍넣으면 되잔어
[4]
114
0
건틀렛
러쉬덱 초반에 잠깐 반짝하고 메카판일듯
[1]
97
0
쿼츠 없는데 뭐 사냐?
[7]
89
0
엔터국밥 밴 아니네
67
0
아...
[7]
83
8
건틀렛
메카덱 아머타입 나공익 어케죽임?
[5]
103
0
아 이걸 천장을 치게 만드네 ㅋㅋㅋ
[3]
60
4
나도 어채겜 하고싶다
[4]
53
0
드디어 깼다
[4]
73
3
시발 루미년 뒤졌다
[11]
172
2
하랍 2코 판정이 어디까지임?
[10]
146
0
건틀렛
에스타크 없는데 ㅈ됐다
84
0
게이들아 그래서 진정하고 계산하니 어때?
[9]
163
-19
건포 충전시간은 기준이 뭐임
[1]
42
0
생각해 보니까 루미 업이잖아
59
0
아 쓰바 꼴받네?
[1]
53
0
이번주 필수품
[5]
115
0
나유빈 방어를 체력으로 바꿔야하나
36
0
생각보다 기채하면서 SSR을 많이 먹네
[1]
60
0
루썬라?
[2]
105
1
스비 이새기들이 나를 견제하네
[5]
101
3
이번주 분탕 써야하는지 고민이네
[3]
81
0
근데 오토덱 굴려서 루미자지 방호구 의미가 없네
57
0
건틀렛
이번주 카미 노밴이라도 테러덱때문에 못쓰겠구만
[1]
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