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응디탁 템모임? 누르망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9 작성일 2021-04-11 15:32:09 https://arca.live/b/counterside/24330165 전당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싸장님딸래미 2021-04-11 15:32:22 블레이즈아닌가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04-11 15:32:29 광3 2021-04-11 15:32:23 블레이즈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04-11 15:32:40 ㅇㅇ 2021-04-11 15:32:27 블레이즈or메공속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04-11 15:32:5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근데 뭣보다 에스타크 업때문에 순혈 메카덱은 ㄹㅇ 역겹게 쌔질듯 [2] 키쎈 2021.04.11 151 0 1주년 복커누비 단차로 이수연먹음 ㅎㅎ [10] 차분 2021.04.11 954 18 업됐던걸 밴시키는거 안 막는건 대체 왜 그러는건지 싶음 [1] Gnaritas 2021.04.11 60 0 아 꼴받네.. [3] ㅇㅇ (61.79) 2021.04.11 65 4 본인 선정 베스트 VIII [4] 불지옥카사 2021.04.11 60 0 무지성 루미라이노 쓰지마세요 [7] 110등 2021.04.11 170 1 그냥 코핀6이 애미없는거같음 RH 2021.04.11 35 0 골드카붕이 덱 이정도면 갠찬을려나 [1] ㅇㅇㅇ 2021.04.11 35 0 사실 퀸이랑 공익은 약캐였던거임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27 0 이번주 ㄹㅇ 퀸공익 아예 못씀 걍 덱자체가 안굴러감 [3] ㅇㅇ 2021.04.11 119 0 의외로 퀸은 다음주에도 노밴일거같음 [2] 동네힘센사람 2021.04.11 85 0 준비된 건공 아메리고 2021.04.11 68 0 비틱주의) 와 나한테도 이런일이 [11] 젖탱이 2021.04.11 198 -13 홍어년 100퍼 보인다 [13] 클러스트 2021.04.11 143 0 내 각성유닛들 왜 다 밴먹음 [1]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57 0 이번 건은 하랍 공무원이네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61 0 ? 먼데 퀸노벤임?? [4] ㅇㅇ 2021.04.11 103 0 하랍은 템 뭐줌? [4] 신화 2021.04.11 123 0 일단 이번주 이래 써보고 [2] ㅇㅇ 2021.04.11 60 0 이번주 메카 더 역겨울예정 ㅋㅋ 탑솔 2021.04.11 56 0 매주 아이리덱짜기도힘듬 [3] LINNE 2021.04.11 48 0 지부 성공 꼴받네 [6] 광고보고옴 2021.04.11 55 0 이번주 하랍 날뛰겠네 [4] 클러스트 2021.04.11 137 0 응디탁 템모임? [6] 누르망디 2021.04.11 99 0 솔저콘 언제 나왔냐 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4.11 56 0 걍 하랖+매카가 더 쌜거 같긴함 ㅇㅇ 2021.04.11 71 0 오늘 저녁에 고소ㅁㅣ 먹음; 고로케 2021.04.11 61 0 솔직히 컨소 모집글 안썼는데 대기인원 신청있으면 받고싶음 [7] 슈퍼솔져혈청 2021.04.11 79 0 진정하고 예상해보는 노밴 사유 [1] ㅇㅇ (61.255) 2021.04.11 123 0 그러네 시발 분탕세라펠 다 풀렸는데 얘기 쏙들어갔네 ㅋㅋㅋㅋㅋ [2] Q3 2021.04.11 121 0 에스타크 사거리는 어케됨? [2] 홍삼 2021.04.11 83 0 어쩔수 없군 [1] ㅇㅇ 2021.04.11 59 0 하랍 판정이 업도 포함임? [3] 금지어다 2021.04.11 88 0 레이크는 만들어둬도 쓰지를 못하네. 베론 2021.04.11 32 0 솔직히 월요일 건이 제일 재밌다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11 36 0 근데 유두말랑은 어디서 썻길래 밴먹은거임? [8] 하따먹 2021.04.11 143 0 건틀렛 다음주 -건- 예상 [1] 졸린개 2021.04.11 117 1 테러덱 vs 퀸공익덱 vs 스커러시덱 이렇게 될듯 Zabanya 2021.04.11 37 0 생각해보니 루미 카운터로 하랍넣으면 되잔어 [4] 오새린 2021.04.11 114 0 건틀렛 러쉬덱 초반에 잠깐 반짝하고 메카판일듯 [1]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4.11 97 0 쿼츠 없는데 뭐 사냐? [7] 냉동망고 2021.04.11 89 0 엔터국밥 밴 아니네 Rhidelz 2021.04.11 67 0 아... [7] Ligeia 2021.04.11 82 8 건틀렛 메카덱 아머타입 나공익 어케죽임? [5] 땅콩없는고양이 2021.04.11 103 0 아 이걸 천장을 치게 만드네 ㅋㅋㅋ [3] 합체왕도킹 2021.04.11 60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