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근데 뭣보다 에스타크 업때문에 순혈 메카덱은 ㄹㅇ 역겹게 쌔질듯 키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1 작성일 2021-04-11 15:34:53 https://arca.live/b/counterside/24330299 진짜 러쉬덱 상대 승률 100% 가능할지도응디탁이 진짜 저코유닛들 학살머신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탑솔 2021-04-11 15:35:23 빠밤하나면 다이길듯 어차피 퀸공익도 못쓰고 펼쳐보기▼ poing 2021-04-11 15:35:25 걍 이번주는 카운터없을거임 루미랑 라이누 같이기용하고 에스타크 곁들어주면 무적일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무리 생각해도 이번주 메카덱 못뚫는그림밖에안보인다 ㅋㅋㅋ RH 2021.04.11 64 0 아니 근데 이번주 퀸라펠 못쓰나? [5] ㅇㅇ 2021.04.11 138 0 건틀렛 공익이 노벤이고 유나가 벤이네 안이극얼노치내 2021.04.11 71 0 ㄴ 내 마누라 이름 함부로 말하지마라 [8] 대딸방 2021.04.11 119 0 아 [4] Rhidelz 2021.04.11 65 0 쿼츠 3배 살까? [4] 카린이 2021.04.11 176 0 건틀렛 샤오린 요새안쓴다고 무시하면 안되더라 [5] ㅇㅇ (210.178) 2021.04.11 177 0 1코분탕 2코루미내면 탱커는 종결이네 [3]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135 0 생각해보니깐 1코분탕내고 8코 각서윤쓰면되네 [7] 110등 2021.04.11 178 0 비숍 좋음? [5]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94 0 이번주 루미는 이렇게가야지 [5] 오새린 2021.04.11 140 0 왜 내 방어덱 안 침 [2] 냉동망고 2021.04.11 61 1 주화 월정액 필수냐 [3] IRR 2021.04.11 70 0 덱 엄청 다양하게 나올꺼 같네 호에에엉 2021.04.11 54 0 솔저콘 이거 무슨 상황임? [7] ㅇㅇ 2021.04.11 127 0 라이노 잘잡는캐릭이뭐냐 [4] Zabanya 2021.04.11 79 0 가은이 자리정해줘 [1] 데자와 2021.04.11 55 0 하랍특수기가 제일 근접한 적에게 갈김? [1] 이디스애호해 2021.04.11 61 0 아 기분조타~~~~~~~~~~~~ [3] MushLemon 2021.04.11 67 0 근데 각서윤 소총에 힐이나 배리어 적용됨? [6] 신화 2021.04.11 75 0 근데 기계 수집가 나올수는 있냐? [5] Division 2021.04.11 253 1 나이트가 그래도 업스타크는 잡겠지? [3] ㅇㅇ 2021.04.11 112 0 진심 업루미 하랍으로 치우냐 마느냐 건공싸움일거같은데 이번주 Q3 2021.04.11 44 0 건틀렛 근데 뭣보다 에스타크 업때문에 순혈 메카덱은 ㄹㅇ 역겹게 쌔질듯 [2] 키쎈 2021.04.11 151 0 1주년 복커누비 단차로 이수연먹음 ㅎㅎ [10] 차분 2021.04.11 954 18 업됐던걸 밴시키는거 안 막는건 대체 왜 그러는건지 싶음 [1] Gnaritas 2021.04.11 60 0 아 꼴받네.. [3] ㅇㅇ (61.79) 2021.04.11 66 4 본인 선정 베스트 VIII [4] 불지옥카사 2021.04.11 60 0 무지성 루미라이노 쓰지마세요 [7] 110등 2021.04.11 170 1 그냥 코핀6이 애미없는거같음 RH 2021.04.11 35 0 골드카붕이 덱 이정도면 갠찬을려나 [1] ㅇㅇㅇ 2021.04.11 35 0 사실 퀸이랑 공익은 약캐였던거임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27 0 이번주 ㄹㅇ 퀸공익 아예 못씀 걍 덱자체가 안굴러감 [3] ㅇㅇ 2021.04.11 119 0 의외로 퀸은 다음주에도 노밴일거같음 [2] 동네힘센사람 2021.04.11 85 0 준비된 건공 아메리고 2021.04.11 68 0 비틱주의) 와 나한테도 이런일이 [11] 젖탱이 2021.04.11 198 -13 홍어년 100퍼 보인다 [13] 클러스트 2021.04.11 144 0 내 각성유닛들 왜 다 밴먹음 [1]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57 0 이번 건은 하랍 공무원이네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61 0 ? 먼데 퀸노벤임?? [4] ㅇㅇ 2021.04.11 103 0 하랍은 템 뭐줌? [4] 신화 2021.04.11 123 0 일단 이번주 이래 써보고 [2] ㅇㅇ 2021.04.11 60 0 이번주 메카 더 역겨울예정 ㅋㅋ 탑솔 2021.04.11 56 0 매주 아이리덱짜기도힘듬 [3] LINNE 2021.04.11 48 0 지부 성공 꼴받네 [6] 광고보고옴 2021.04.11 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