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내 방어덱 안 침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1
작성일
댓글
[2]
Enduring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랍 특수기로 두명까지만 뺏음?
[4]
82
0
급하게 루미 스작 다해줬더니 정보 100남았네
35
0
건틀렛
저번주 퀸공익 메타에서 몇장 바꾸면 될듯
[4]
133
0
이번주는 진짜 가불기네
132
0
중견기업 패키지 오늘 리셋됨?
45
0
깍두기가 다상했네
[1]
58
0
건틀렛
솔직히 이제 유효타격흡수도 생겨낫는데
[3]
143
0
미나토가 좋은 캐릭임? 리벳은 어케얻음?
[8]
112
0
이번주 그래서 함선은 뭐타야돼?
[11]
104
0
나만썬볼없어
[1]
49
0
이번주 분탕 루미 많이 나올거 같냐?
[1]
123
0
✋질문
소대 작전능력 기준이 뭐냐?
[5]
299
0
아무리 생각해도 이번주 메카덱 못뚫는그림밖에안보인다 ㅋㅋㅋ
65
0
아니 근데 이번주 퀸라펠 못쓰나?
[5]
139
0
건틀렛
공익이 노벤이고 유나가 벤이네
72
0
ㄴ 내 마누라 이름 함부로 말하지마라
[8]
120
0
아
[4]
66
0
쿼츠 3배 살까?
[4]
177
0
건틀렛
샤오린 요새안쓴다고 무시하면 안되더라
[5]
178
0
1코분탕 2코루미내면 탱커는 종결이네
[3]
136
0
생각해보니깐 1코분탕내고 8코 각서윤쓰면되네
[7]
179
0
비숍 좋음?
[5]
95
0
이번주 루미는 이렇게가야지
[5]
141
0
왜 내 방어덱 안 침
[2]
61
1
주화 월정액 필수냐
[3]
71
0
덱 엄청 다양하게 나올꺼 같네
55
0
솔저콘 이거 무슨 상황임?
[7]
128
0
라이노 잘잡는캐릭이뭐냐
[4]
79
0
가은이 자리정해줘
[1]
55
0
하랍특수기가 제일 근접한 적에게 갈김?
[1]
61
0
아 기분조타~~~~~~~~~~~~
[3]
67
0
근데 각서윤 소총에 힐이나 배리어 적용됨?
[6]
75
0
근데 기계 수집가 나올수는 있냐?
[5]
253
1
나이트가 그래도 업스타크는 잡겠지?
[3]
112
0
진심 업루미 하랍으로 치우냐 마느냐 건공싸움일거같은데 이번주
44
0
건틀렛
근데 뭣보다 에스타크 업때문에 순혈 메카덱은 ㄹㅇ 역겹게 쌔질듯
[2]
152
0
1주년 복커누비 단차로 이수연먹음 ㅎㅎ
[10]
954
18
업됐던걸 밴시키는거 안 막는건 대체 왜 그러는건지 싶음
[1]
60
0
아 꼴받네..
[3]
66
4
본인 선정 베스트 VIII
[4]
60
0
무지성 루미라이노 쓰지마세요
[7]
170
1
그냥 코핀6이 애미없는거같음
35
0
골드카붕이 덱 이정도면 갠찬을려나
[1]
36
0
사실 퀸이랑 공익은 약캐였던거임
27
0
이번주 ㄹㅇ 퀸공익 아예 못씀 걍 덱자체가 안굴러감
[3]
1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