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퀸덱한텐 타이탄 선으로박고 구관총 아라크네 스패로우 러쉬함

근데 공익리더박고 그렇게 러쉬하면 업스타크 내보내서 유닛 전멸

그렇다고 후열저격하기엔 업스타크는 스나중에서 가장 단단함

이번주는 씹 가불기노...

에스타크 업좀 그만하라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