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렙 찍을때까지 건은 쳐다도 보지 말아야겠다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너무 무서워서 오토나 해야겠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48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Enduring
Rhidelz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드디어 각퀸공익 끝나는가 했더만 유나만 밴이네
[3]
84
0
기채 시발 말이됨?
[11]
170
2
씨발 이번주도 퀸공익이야??????
[2]
106
0
건틀렛
소신발언)서폿덱만 패 꼬이는거 아닌데
[10]
194
-4
샤워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격전 리트 돌려야겠다
[1]
55
0
뉴비쟝 구관총 템맞췄어요
[3]
100
0
저번주 타이탄뒤 응디탁 맞아보고 엌했는데
33
0
무과금유저 계정에 쿼츠가 없더라도
[2]
117
0
사실 이번주는 만우절 루썬라 콜라보주간임
[1]
62
1
이럴줄알았으면 퀸 뽑는건데ㅡㅡ
[1]
53
0
플레에서 시그마 낚시테러덱하는 친구신났겠네
51
0
존나 쎈 공속 디버퍼
[5]
95
0
뉴오하밴인데 업스타크임
30
0
이번주 솔저덱 등락이 과연 어떻게 될까
[4]
54
0
저 응디탁 시러함
[4]
78
0
1주년 뉴비 모더 드디어 첫 충전 페이즈 넘겼다
[4]
76
4
루썬라
73
0
대답해봐 나래링.....
[3]
93
0
힐데 스킨 뭐냐
[1]
70
0
건틀렛
이번주 각서윤못쓰면 각서윤 노밴각서네
44
0
건틀렛
아니 왜 공익이랑 퀸은 노밴이고
[3]
151
0
겜첨시작할때 하랍을 뽑았어야됐는데
[3]
92
0
쿼츠 산다 vs 만다
[7]
99
0
건틀렛 너무 무서워서 오토나 해야겠네
[2]
49
0
건틀렛
이번 주 그래도 공익은 필수아니냐?
[4]
153
0
공익 각힐 퀸 오래살아남네
[3]
131
0
와 생각해보니까
45
0
나이트 업스타크 잘치울거같다??
[2]
98
0
하랍 특수기로 두명까지만 뺏음?
[4]
81
0
급하게 루미 스작 다해줬더니 정보 100남았네
35
0
건틀렛
저번주 퀸공익 메타에서 몇장 바꾸면 될듯
[4]
133
0
이번주는 진짜 가불기네
132
0
중견기업 패키지 오늘 리셋됨?
45
0
깍두기가 다상했네
[1]
58
0
건틀렛
솔직히 이제 유효타격흡수도 생겨낫는데
[3]
143
0
미나토가 좋은 캐릭임? 리벳은 어케얻음?
[8]
112
0
이번주 그래서 함선은 뭐타야돼?
[11]
104
0
나만썬볼없어
[1]
49
0
이번주 분탕 루미 많이 나올거 같냐?
[1]
123
0
✋질문
소대 작전능력 기준이 뭐냐?
[5]
299
0
아무리 생각해도 이번주 메카덱 못뚫는그림밖에안보인다 ㅋㅋㅋ
64
0
아니 근데 이번주 퀸라펠 못쓰나?
[5]
139
0
건틀렛
공익이 노벤이고 유나가 벤이네
72
0
ㄴ 내 마누라 이름 함부로 말하지마라
[8]
120
0
아
[4]
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