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소신발언)서폿덱만 패 꼬이는거 아닌데 74 추천 1 비추천 5 댓글 10 조회수 194 작성일 2021-04-11 15:41:28 수정일 2021-04-11 15:42:05 https://arca.live/b/counterside/24330658 패 꼬여서 졌다고 하는건 좀 이상해 보임패 랜덤인건 상대도 마찬가지인데잘하는 애들은 똥패들고도 잘 하더라 추천! 1 ( 0) 비추! 5 ( 0) 공유 댓글 [10] Edge 2021-04-11 15:42:19 상대는 오퍼 딱 켜지게 주르륵 나오는데 나는 오퍼 트리거 유닛이 7,8장에 쳐박혀 있는 경우는 좀 억울하지 펼쳐보기▼ 74 2021-04-11 15:43:24 그건 다른 덱도 마찬가지인데 서폿덱이 그만큼 오퍼 의존도가 많이 높은게 아닌가 싶음 펼쳐보기▼ Edge 2021-04-11 15:45:17 그거 감안하고 코스트 커브랑 유닛 분포 조절해서 덱 짜는건 맞는데 상대랑 비교할때 몇판 연속 유닛 손패 순서 꼬이거나 상대는 딱딱 맞게 나오는 그런판이 있으니까 그런거 펼쳐보기▼ 74 2021-04-11 15:45:47 호에에엉 2021-04-11 15:42:20 써보면 알수있어 펼쳐보기▼ ㅇㅇ 2021-04-11 15:42:21 어떤덱이든 패꼬이는건맞는데 러쉬덱은 패꼬여도 비교적 할만한데 서폿은 그냥 져야함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1-04-11 15:42:24 의존성이랑 범용성 때문이지 펼쳐보기▼ ㅇㅇ (210.178) 2021-04-11 15:42:36 삭제 수정 ㄹㅇ 솔저도 손패 꼬이면 욕나온다 펼쳐보기▼ Zabanya 2021-04-11 15:42:52 패꼬이는것도 주요한 패배원인이 될수있는거임 펼쳐보기▼ 치후유 2021-04-11 15:43:17 내꺼패 꼬이고 상대패 안꼬이면 지는거지 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신 차리니 이게 100개나 모였네 [6] 킹스짱 2021.04.11 95 0 근데 하랍 메카상대로는 아무쓸모없지않음? [4] Zabanya 2021.04.11 94 0 건틀렛 솔저는 점점 최지훈 원툴덱이 되어가는거같아 [1] ㅇㅇ (210.178) 2021.04.11 107 0 건틀렛 무지성각서윤할까 [2] MushLemon 2021.04.11 97 0 여기서 루미 뽑으면 내가 이긴거지 [4] 쿵쿵홍 2021.04.11 82 0 관검 쌍기어도 쌔지? [5] ㅇㅇ 2021.04.11 119 0 건틀렛 이번주 혹시 루썬라 복귀주간인가?? [1] ㅇㅇ 2021.04.11 93 0 아 진짜 [3] 애니비아 2021.04.11 52 4 뎃? [5] 데나트리우스 2021.04.11 49 4 루미 업 개꿀이네 딱대라 ㅋㅋ [3] gkdhkdhk 2021.04.11 128 -1 일단 게이들 뇌피셜로는 테러덱과 메카덱의 대결일듯 [1] 금지어다 2021.04.11 102 0 제발 역류역류 캐릭터 출시 [1]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63 -1 건공들이 어떻게든 메카덱뚫는덱 가져오겠지 [1] RH 2021.04.11 56 0 이번주는 진짜 최지훈 하랍 넣어야겠다 hver 2021.04.11 77 0 퀸공익덱 걱정마라 탑솔 2021.04.11 58 0 카운터 다음에 뭐 키우지 ㅇㅇ 2021.04.11 39 0 아인츠바이 보지탐험.jpg [3] ㅇㅇ (101.235) 2021.04.11 232 5 뻐킹 레이시즘 ㅇㅇ 2021.04.11 46 0 힘내요 콘 달아줘 [11] 냉동망고 2021.04.11 98 0 협력전/격전 이번 시즌은 보상 다 먹는거 가능하겠다 [1] 잉딩 2021.04.11 97 0 아니 드디어 각퀸공익 끝나는가 했더만 유나만 밴이네 [3] 갤쁘리 2021.04.11 85 0 기채 시발 말이됨? [11] ㅇㅇ (211.185) 2021.04.11 170 2 씨발 이번주도 퀸공익이야?????? [2] 관리국총병 2021.04.11 106 0 건틀렛 소신발언)서폿덱만 패 꼬이는거 아닌데 [10] 74 2021.04.11 194 -4 샤워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격전 리트 돌려야겠다 [1] DButton 2021.04.11 56 0 뉴비쟝 구관총 템맞췄어요 [3] ㅇㅇ 2021.04.11 101 0 저번주 타이탄뒤 응디탁 맞아보고 엌했는데 ㅇㅇ 2021.04.11 34 0 무과금유저 계정에 쿼츠가 없더라도 [2] 치요코초코 2021.04.11 118 0 사실 이번주는 만우절 루썬라 콜라보주간임 [1] poing 2021.04.11 63 1 이럴줄알았으면 퀸 뽑는건데ㅡㅡ [1] ㅇㅇ 2021.04.11 54 0 플레에서 시그마 낚시테러덱하는 친구신났겠네 Zabanya 2021.04.11 51 0 존나 쎈 공속 디버퍼 [5] 클러스트 2021.04.11 96 0 뉴오하밴인데 업스타크임 LINNE 2021.04.11 31 0 이번주 솔저덱 등락이 과연 어떻게 될까 [4] 라임맛고양이 2021.04.11 54 0 저 응디탁 시러함 [4] 하따먹 2021.04.11 78 0 1주년 뉴비 모더 드디어 첫 충전 페이즈 넘겼다 [4] 서현 2021.04.11 77 4 루썬라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73 0 대답해봐 나래링..... [3] 꿀때지 2021.04.11 94 0 힐데 스킨 뭐냐 [1] IRR 2021.04.11 70 0 건틀렛 이번주 각서윤못쓰면 각서윤 노밴각서네 빵칠 2021.04.11 45 0 건틀렛 아니 왜 공익이랑 퀸은 노밴이고 [3] 쿵쿵홍 2021.04.11 151 0 겜첨시작할때 하랍을 뽑았어야됐는데 [3] 명희 2021.04.11 93 0 쿼츠 산다 vs 만다 [7] 캬루루룽 2021.04.11 99 0 건틀렛 너무 무서워서 오토나 해야겠네 [2] 냉동망고 2021.04.11 49 0 건틀렛 이번 주 그래도 공익은 필수아니냐? [4]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4.11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