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뉴비인데 전당4까지 밀은 상태고 협전은 존메없어서 점수가 잘 안나오고 격전도 10500 정도 따는 정도인데
여기서 뭐부터 키우는게 좋을까
건도 하긴 하는데 다방면에서 쓰거나 얘 키우면 국밥인 애 있음?
갖고 있는건 더 있는데 후보는 요정도로만 골라봄.

3월 뉴비인데 전당4까지 밀은 상태고 협전은 존메없어서 점수가 잘 안나오고 격전도 10500 정도 따는 정도인데
여기서 뭐부터 키우는게 좋을까
건도 하긴 하는데 다방면에서 쓰거나 얘 키우면 국밥인 애 있음?
갖고 있는건 더 있는데 후보는 요정도로만 골라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