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랍 특수기로 두명까지만 뺏음? 신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1 작성일 2021-04-11 15:39:10 https://arca.live/b/counterside/24330527 유효타격수 2니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1-04-11 15:39:43 ㄴㄴ 유효타격수 넘으면 데미지만 약해지는 거고 효과는 걍 적용됨 펼쳐보기▼ 신화 2021-04-11 15:39:55 오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04-11 15:39:46 범위안에 다뺏지않노 펼쳐보기▼ 신화 2021-04-11 15:40:0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쟝 구관총 템맞췄어요 [3] ㅇㅇ 2021.04.11 100 0 저번주 타이탄뒤 응디탁 맞아보고 엌했는데 ㅇㅇ 2021.04.11 33 0 무과금유저 계정에 쿼츠가 없더라도 [2] 치요코초코 2021.04.11 117 0 사실 이번주는 만우절 루썬라 콜라보주간임 [1] poing 2021.04.11 62 1 이럴줄알았으면 퀸 뽑는건데ㅡㅡ [1] ㅇㅇ 2021.04.11 53 0 플레에서 시그마 낚시테러덱하는 친구신났겠네 Zabanya 2021.04.11 51 0 존나 쎈 공속 디버퍼 [5] 클러스트 2021.04.11 95 0 뉴오하밴인데 업스타크임 LINNE 2021.04.11 30 0 이번주 솔저덱 등락이 과연 어떻게 될까 [4] 라임맛고양이 2021.04.11 54 0 저 응디탁 시러함 [4] 하따먹 2021.04.11 78 0 1주년 뉴비 모더 드디어 첫 충전 페이즈 넘겼다 [4] 서현 2021.04.11 76 4 루썬라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73 0 대답해봐 나래링..... [3] 꿀때지 2021.04.11 93 0 힐데 스킨 뭐냐 [1] IRR 2021.04.11 70 0 건틀렛 이번주 각서윤못쓰면 각서윤 노밴각서네 빵칠 2021.04.11 44 0 건틀렛 아니 왜 공익이랑 퀸은 노밴이고 [3] 쿵쿵홍 2021.04.11 151 0 겜첨시작할때 하랍을 뽑았어야됐는데 [3] 명희 2021.04.11 92 0 쿼츠 산다 vs 만다 [7] 캬루루룽 2021.04.11 99 0 건틀렛 너무 무서워서 오토나 해야겠네 [2] 냉동망고 2021.04.11 49 0 건틀렛 이번 주 그래도 공익은 필수아니냐? [4]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4.11 153 0 공익 각힐 퀸 오래살아남네 [3] ㅇㅇ 2021.04.11 131 0 와 생각해보니까 poing 2021.04.11 45 0 나이트 업스타크 잘치울거같다?? [2] Q3 2021.04.11 98 0 하랍 특수기로 두명까지만 뺏음? [4] 신화 2021.04.11 81 0 급하게 루미 스작 다해줬더니 정보 100남았네 왈랄랄루 2021.04.11 35 0 건틀렛 저번주 퀸공익 메타에서 몇장 바꾸면 될듯 [4] Edge 2021.04.11 133 0 이번주는 진짜 가불기네 lllBoomerlll 2021.04.11 132 0 중견기업 패키지 오늘 리셋됨? 서피스러버 2021.04.11 45 0 깍두기가 다상했네 [1] 마늘블럭 2021.04.11 58 0 건틀렛 솔직히 이제 유효타격흡수도 생겨낫는데 [3] 치후유 2021.04.11 143 0 미나토가 좋은 캐릭임? 리벳은 어케얻음? [8] 선물 2021.04.11 112 0 이번주 그래서 함선은 뭐타야돼? [11] ㅇㅇ 2021.04.11 104 0 나만썬볼없어 [1] hver 2021.04.11 49 0 이번주 분탕 루미 많이 나올거 같냐?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11 123 0 ✋질문 소대 작전능력 기준이 뭐냐? [5] 로하림 2021.04.11 299 0 아무리 생각해도 이번주 메카덱 못뚫는그림밖에안보인다 ㅋㅋㅋ RH 2021.04.11 64 0 아니 근데 이번주 퀸라펠 못쓰나? [5] ㅇㅇ 2021.04.11 139 0 건틀렛 공익이 노벤이고 유나가 벤이네 안이극얼노치내 2021.04.11 72 0 ㄴ 내 마누라 이름 함부로 말하지마라 [8] 대딸방 2021.04.11 120 0 아 [4] Rhidelz 2021.04.11 66 0 쿼츠 3배 살까? [4] 카린이 2021.04.11 177 0 건틀렛 샤오린 요새안쓴다고 무시하면 안되더라 [5] ㅇㅇ (210.178) 2021.04.11 178 0 1코분탕 2코루미내면 탱커는 종결이네 [3]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136 0 생각해보니깐 1코분탕내고 8코 각서윤쓰면되네 [7] 110등 2021.04.11 179 0 비숍 좋음? [5]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11 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