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밤 해야될거같은데?
업루미 강소영이면 스나가 살수가없는데
최지훈이 체체주면 루미소영한텐 살아도 실명역할을 못할거같음
거기에 그타이밍에 코핀라이노 날라오면 막을방도가없음
그나마 코핀 엔터 살았으니까 중장갑함 체력빨로 비빈다고해도 영....
빠밤 해야될거같은데?
업루미 강소영이면 스나가 살수가없는데
최지훈이 체체주면 루미소영한텐 살아도 실명역할을 못할거같음
거기에 그타이밍에 코핀라이노 날라오면 막을방도가없음
그나마 코핀 엔터 살았으니까 중장갑함 체력빨로 비빈다고해도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