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밤 해야될거같은데?


업루미 강소영이면 스나가 살수가없는데 


최지훈이 체체주면 루미소영한텐 살아도 실명역할을 못할거같음 


거기에 그타이밍에 코핀라이노 날라오면 막을방도가없음


그나마 코핀 엔터 살았으니까 중장갑함 체력빨로 비빈다고해도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