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나유빈 밴안될거같긴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1 작성일 2021-04-11 15:46:24 https://arca.live/b/counterside/24330900 하위권에 공익없는뉴비들도 많음+저번주1밴때 쓰는애들 거의없었음퀸은 의외이긴한데 나유빈 노밴은 킹능성 있었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1-04-11 15:47:01 하위권에 공익없는이유가뭐냐면 공익있는놈들은 다 올라가서그래 펼쳐보기▼ ㅇㅇ 2021-04-11 15:47:31 템안좋으면 유빈이 활용을 못해서 안쓰는애들도 있더라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04-11 15:47:03 다음주엔 확실히 벤일듯 펼쳐보기▼ ㅇㅇ (61.255) 2021-04-11 15:48:00 삭제 수정 *수정됨 게다가 쓸만한 디펜더가 5명이나 있어서 분산 오졌음 펼쳐보기▼ ㅇㅇ (61.255) 2021-04-11 15:48:23 삭제 수정 각힐 각유빈 강민우 세라펠 up미사키 우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건애서 상대가 하랍 리더주면 내 하랍으로 뺐는거 ㄱㄴ? [2] ㅇㅇ (110.8) 2021.04.11 62 0 각서윤 이제 보니까 옷 존나 창녀같이 입었네 [3] 대가리깨졋서 2021.04.11 119 0 오,, [7] 누르망디 2021.04.11 71 -5 이제 밴보는데 항상 업이 변수네 ㅋㅋㅋ 금태링다메다메 2021.04.11 52 0 오르카는 그냥 딜레이랑 모션이 너무 김 신화 2021.04.11 43 0 컨셉덱은 웃고있다.. Rhidelz 2021.04.11 32 0 상연아, 겜 살리고 싶으면 이번주에 건포 통합해라 [1] Cabala 2021.04.11 78 0 뷰지 [3] 하무망 2021.04.11 65 -2 ✋질문 회사 레벨 패키지는 50렙이 끝임? [1] 우주 2021.04.11 86 0 퀸 공익이 왜 벤이 아니야? [2] 소림맘 2021.04.11 62 0 아 무지성 루미 쓸생각에 설렘 [4] 오새린 2021.04.11 124 0 걍 건 시즌이나 좀 늘려줬으면 좋겠다 [1] 커피포트카린웡 2021.04.11 32 0 난 메카 각유나로잡았는데 앞에 각성디펜들새우고 Zabanya 2021.04.11 52 0 플5 연금만 먹게해주세요,., [3] ㅈㅇㅈㅎ 2021.04.11 52 1 맞네 이번주 6코스트로 라이노 루미 나오노 [1] Edge 2021.04.11 98 0 좋은거니까 님들만 보셈 [5] 잉딩 2021.04.11 89 -7 나도 공익덱 썼는데 [1] 클러스트 2021.04.11 63 0 건 안 하면 꼬접 안 마려운데 [7] 냉동망고 2021.04.11 138 4 근데 진짜 다음주 가능성 보인다 [1] ㅇㅇ 2021.04.11 60 1 전략전 랭킹전 건포 통합이 시급 종이먹는소녀 2021.04.11 47 1 이번주 퀸라펠로 5천점 간다 ㅋㅋ [6] umtyson 2021.04.11 139 1 협동전 하다 멈추면 어케됨? ㅇㅇ (121.146) 2021.04.11 38 0 와 근데 2주 연속 참 ㅋㅋ [2] Cabala 2021.04.11 92 0 건틀렛 킹 장풍 주먹으로 퀸 잡는 거 어떰 [6] ㅇㅇ (222.104) 2021.04.11 115 0 솔직히 나유빈 밴안될거같긴했음 [5] ㅇㅇ 2021.04.11 101 0 모든덱상대로 반반가는 덱하고 싶은데 이번주는 힘들거같네 Zabanya 2021.04.11 28 0 건틀렛 뇌내건 계속 돌려보는데 사나에도 함정같고 [4] Q3 2021.04.11 238 0 암튼 내가이김 [6] 쿵쿵홍 2021.04.11 90 -6 진짜 이번주 끔찍하네 ㅇㅇ 2021.04.11 48 0 타이탄 전장 씀? [3] ㅇㅇ (1.231) 2021.04.11 112 0 내가 옳았다 [5] 클러스트 2021.04.11 84 2 관리부보니까 루미 마렵네.... [2] ㅇㅇ 2021.04.11 94 0 요즘 업밴 진짜 이상해지는거같네 [1] MushLemon 2021.04.11 75 0 서폿덱 패 꼬였을 때 릴리 내면 좋음 [4] 호에에엉 2021.04.11 74 0 편의점 햄버거 먹었는데 맘터마렵네 [1] 헥토르 2021.04.11 57 0 다음주 밴 특징 [1] hver 2021.04.11 77 0 아니 시발 벌써 모기가 있어 [5] 백발덕후 2021.04.11 64 0 건틀렛 타이탄 뭐로잡음 진짜? [7] ㅇㅇ 2021.04.11 176 0 뎃데로게 [2] 냉동망고 2021.04.11 46 -2 건틀렛 아 이번주는 진짜 건 오토돌리고 쳐다도 안봐야겠네 [2] ahffk 2021.04.11 107 0 창작 H [12] 라킁 2021.04.11 1407 34 건포빼기안함 [3] 당장시작해 2021.04.11 56 1 정신 차리니 이게 100개나 모였네 [6] 킹스짱 2021.04.11 95 0 근데 하랍 메카상대로는 아무쓸모없지않음? [4] Zabanya 2021.04.11 94 0 건틀렛 솔저는 점점 최지훈 원툴덱이 되어가는거같아 [1] ㅇㅇ (210.178) 2021.04.11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