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업유닛이 자리를 2개나 가져가고 2밴을 먹는데 메타를 바꿀만한 영향력도 그만큼 줄어들지 

뭔 생각으로 업 아니였음 안쓰는 걸 지들도 알면서 왜 분탕치는걸 안 멈추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