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무리 봐도 건 메타 고착화는 밴이 문제야 린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3 작성일 2021-04-11 15:53:14 https://arca.live/b/counterside/24331269 뭔 업유닛이 자리를 2개나 가져가고 2밴을 먹는데 메타를 바꿀만한 영향력도 그만큼 줄어들지 뭔 생각으로 업 아니였음 안쓰는 걸 지들도 알면서 왜 분탕치는걸 안 멈추는지 모르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종이먹는소녀 2021-04-11 15:54:12 너무 많이 써서 밴을 먹는거라 밴이 없어도 메타 고착화되는거에 차이는 없을거같음 펼쳐보기▼ 린느 2021-04-11 15:55:04 그래도 다 죽으면 저거 때문에 못써하는 놈들 빛이라도 보면 좀 달라지자너 펼쳐보기▼ 종이먹는소녀 2021-04-11 15:55:53 밴 없어지면 공익 서윤 퀸 유나로 도배될거같은데 난 잘 모르겠음... 펼쳐보기▼ 종이먹는소녀 2021-04-11 15:56:26 업은 없애는게 맞는거같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루미썬볼라이노메카닉하면 재밌겠다 [1] ㅇㅇ (211.198) 2021.04.11 89 3 어둠의 스펙트럴 게임!!!! [1] 가은빌런 2021.04.11 65 0 건틀렛 좀 안정성이 없는거같은데 [2] 류드는아가야 2021.04.11 139 0 모네야 고마워 알파버지니스 2021.04.11 64 0 카일로 루미라이노 막을수잇슴?? [4] ㅇㅇ 2021.04.11 101 0 이 4개의 고르디중 무엇을 돌릴까 [2] poing 2021.04.11 79 0 업되서 루미도 2코취급이겠네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4.11 75 0 건틀렛 몇번의 수정을 통해 이번주 성능덱 만들어왔다 [1] Edge 2021.04.11 107 0 이번주는 퀸공익이 문제가아님 ㅋㅋ Zabanya 2021.04.11 91 0 ㅋㅋㅋ 좋아 나도 솔저덱 이렇게 가본다 [4] 라임맛고양이 2021.04.11 78 0 건틀렛 베로니카 옌싱 1:1붙으면 누가 이길가? [6] ㄹㄹ 2021.04.11 188 0 루미 스충 쓰냐? [2] 클러스트 2021.04.11 86 0 나도 업 효과좀 받아보고싶다 [3] 1주년ㅇㅇ 2021.04.11 56 0 최지훈 하랍 둘 다 안뽑은거 진짜 존나 후회된다 [6] 왈랄랄루 2021.04.11 135 0 업루미 툭하면궁쓰고 [1] hver 2021.04.11 82 0 솔저가 밴이라는것을 알까요? [6] ㅇㅇ 2021.04.11 75 0 하아~ 간나쓰선 [1] 쿵쿵홍 2021.04.11 169 0 카사 간담회 한 적 있음? 우주 2021.04.11 37 0 솔저ㄹㅇ 고래쌈에 새우등터지는꼴이네 ㅇㅇ 2021.04.11 41 0 건틀렛 솔직히 이제 샤오린 롤백해도 되는거 아니냐 [2] 릭아저씨 2021.04.11 116 2 공익 벤 먹을 거 기대하고 왔더니 노벤 ㅋㅋㅋ [3] Haxarous 2021.04.11 57 0 위기의 솔저를 위해 필요한것 [3] ㅇㅇ 2021.04.11 76 2 업 스텟 몇퍼오름? [2] 누르망디 2021.04.11 88 0 아무리 봐도 건 메타 고착화는 밴이 문제야 [4] 린느 2021.04.11 73 0 힝힝 나 카붕이한테 처녀를 잃었어.. [5]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108 7 테러덱이 무서운점 [1] hver 2021.04.11 65 0 이번주 솔저가 제일 불쌍하지 [3] 클러스트 2021.04.11 93 2 루미 라이노 막으려고 가브리엘 쓴다고?ㅋㅋㅋㅋ [4] 주시윤 2021.04.11 181 6 구인/구직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2] ㅇㅇ 2021.04.11 86 0 가은이 좀 커여운듯 [11] 달래해 2021.04.11 86 1 건틀렛 업은 언제나 옳다 [3] 소닉 2021.04.11 150 0 시발ㅋㅋㅋㅋ 이번주도 건하지 말라는거네 [1] Haxarous 2021.04.11 72 0 근데 아무리 업루미라도 퀸 지짐이에 맞으면 [11] 하따먹 2021.04.11 127 0 업루미정도면 다음주 밴도 거의 확실한거 아니냐? [6] ㅇㅇ 2021.04.11 120 0 젊수연 푸시좀 해주라 [1] Chobo 2021.04.11 85 0 건틀렛 메카덱유저들아 템 질문점 [5] poing 2021.04.11 157 0 너프는 안해도 버그픽스는 해야지 ㅇㅇ (123.111) 2021.04.11 31 0 강소영이 에스타크 원콤가능함? ㅋㅋ [8] Zabanya 2021.04.11 148 0 난 모르겠다~ 도마콘이나 쓸란다~~ [2] Q3 2021.04.11 60 0 왜 업된건 루미고 출소한건 분탕인데 솔져가 우냐 ㅋㅋㅋㅋㅋㅋ [2] 왈랄랄루 2021.04.11 93 1 이번주 퀸공익썻는데 담주도 쓸수있는거 1도안기쁨 [1]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4.11 67 -1 퀸 공익 1밴도 안 먹은거 충격적이네 냉동망고 2021.04.11 37 0 근데 시발 업캐릭은 왜 벤을 때리는거야? [4] 클러스트 2021.04.11 101 1 재화 너무 막굴렸나 [2] ㅇㅇㅇ 2021.04.11 52 0 근데 오토솔저가 ㄹㅇ 신기함 [3] 명희 2021.04.11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