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퀸도 노벤이야 ㅋㅋㅋㅋㅋ 진짜 말이되냐 이거
대체 왜 하위권을 밴목록에 포함시키는건데 ㅅㅂ 하위권은 남들 좋다는 거 다 갖다쓴단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