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우사인줄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로켓점프 좀 멋있네
추천
5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6]
닉네임은7글자
세인트케인
쿠이쿠이
5방향히터
탄최지
Dongap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템들 대충 봤는데 생각보다 잡템 많긴함
42
0
대체 이 카사와 카붕이들은 씨발 뭔가 고민해봤는데
[8]
83
0
그냥 준종결계라 적었지 템 올종결임
[9]
313
0
골따리들 장비 개판이노
[1]
61
0
건틀렛
다른 루미는 주인 잘만나서 호강하는데
[5]
123
2
이거 의미좀 있음?
[2]
51
0
소신발언) 이미 많이 익숙해짐
[7]
103
2
카운터 블레이즈 각등이 주면 레피로맞추나?
[5]
118
0
왜 내가 하는겜 마다 나락으로 가냐
[9]
99
0
야 또뭔일났냐?
[9]
150
-6
근데 로그인화면 관남충 옆에는 누구임?
[8]
143
0
그럼 플래 구간도 잡템 끼는 카붕이들이 많은 거임?
[2]
57
0
모네 말하는거 보면 마츠리 닮음
[2]
195
0
아 왜 이거 두개 같이 나오냐고
[1]
34
0
뭐냐고₩₩₩₩₩₩₩ 안접어도 되는거냐고 우효₩₩₩₩₩
[7]
142
8
건틀렛
아니 얘 왜 밥값하냐?
[2]
110
0
어보미네이션 박스
148
0
근데 이거 고정으로 끼는애있냐
[10]
115
0
생각해보니 꼴리네
[1]
81
1
건틀렛
수류탄성능 좋네
[3]
159
-1
ㄴ 주어가 엄마로 바뀜
[3]
72
-3
기업성장패키지 저거 존나 고민되네
[1]
160
0
슬슬 올때되지않았나
[21]
1358
41
건틀렛
로켓점프 좀 멋있네
[6]
97
5
카사 핌
58
1
건틀렛
건틀렛 레플레이로 전투 통계 보면
[1]
161
0
인싸새끼들 얼굴 기억했다
[3]
118
1
건틀렛
이번 주 건틀렛 진짜 뭔가뭔가 흐름이 너무 좋은데 ㄷㄷㄷ
83
0
데빌은 부옵 뭐로 맞추지
[3]
79
0
스피라 카운터 시절 나오면 닥등이는 더 까이겠네
[2]
63
0
이제 채용권은 아예 안팜? 150쿼츠에도?
[7]
120
0
카사 뉴비 강림
28
0
아 씨발 못참겠다
[4]
114
3
건틀렛
일관성 있게 가보자
44
0
신캐5개 그거잔슴
[1]
97
0
아 ㅅㅂ단테무기는 스충이 없었네
[16]
222
6
아니 선생님...;;
[1]
91
2
헐 설마 신캐 5개가 진짜 그건가?
[6]
354
10
카일 스마이트 괜찮냐?
[4]
123
0
아니 근데 생각한것보다 다들 잡탬끼고 건하네
[3]
112
0
님들 장비창고 몇까지 늘림?
[3]
67
0
건틀렛
목화노예를 체포하는 경찰들
[2]
96
4
신캐 5명 추측
[4]
140
0
오늘 최대 아웃풋
[2]
83
3
침식체들 채용권 쌓아두고 있다는건 음해임
[1]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