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불타는 챈에 미안한데 질문 들어간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0 조회수 128 작성일 2021-04-13 13:02:39 https://arca.live/b/counterside/24443479 여기서 하나는 루미 데려올건데 하니는 뭐데려오냐 도마는 아닌거 같고 메카중 하나 추천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0] 박희리씨 2021-04-13 13:03:09 에스타크가 제일 나은것 같은데 펼쳐보기▼ 그런거모름 2021-04-13 13:03:09 쓰선이 제일 낫나 모르겠다 펼쳐보기▼ 던붕이 2021-04-13 13:03:12 응디탁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4:36 은디탁이랑 썬볼중에 뭐가 더 범용성 큼? 펼쳐보기▼ 냉동삼겹최창식 2021-04-13 13:03:15 루미 데려올거면 당연히 간나쓰선 받아서 루썬라해야하는거 아닌가??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4:13 그게맞나?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3:17 에스타크? 펼쳐보기▼ 잉딩 2021-04-13 13:03:27 도마가 그나마 젤 괜찮은데 별로면 썬볼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3:49 도마가 제일 ㄱㅊ음? 카운터라 쉽게 데려올 삘이라 펼쳐보기▼ 잉딩 2021-04-13 13:04:21 받피증때문에 pve컨텐츠에서 좋은편임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4:52 카운터라 선택권 쉽게 받을거 같아서 걍 안데려올까 했는데 도마가 맞나 펼쳐보기▼ 무명 2021-04-13 13:03:46 도마 괜찮은데.. 왜 거르지 ㅠㅠ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4:02 카운터라 선택권에서 자주 보여서 걸렀는데 걍 도마데려가? 펼쳐보기▼ 무명 2021-04-13 13:04:48 뭐 그런것도 잇으면 걍 얻기 어려운 메카 데려가는 것도 좋은 판단일 수 도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5:01 ㅇㅇ 그래서 메카 데려가게 근데 누굴 받을지 모르겠네 펼쳐보기▼ 무명 2021-04-13 13:06:31 링컨 상향 받았지만 아직도 잘 안쓰는 유닛.. 대공은 잘 잡는다고 하는데.. 4코라서 너무 무거움.. 선볼 대공 유닛 킬러.. 백도어 핵심 인데 엄청 선호 받는 픽은 아님 응디탁 가끔 업되면 미친 캐릭이고 업 안되도 메카덱에서 채용률 응근 높음.. 걍 메카 안하면 도마나 받자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7:02 하 도마가 맞나 역시 펼쳐보기▼ 무명 2021-04-13 13:08:05 업도마 개 미친 사기 캐릭 걍 도마 협력전이나 격전에서 좋은 디버프로 사용할 수 있음 건에서는 가끔 애미 뒤진 서폿을 중심으로 공익으로 미는 덱에게 생각보다 도마 쓰면 ㄱㅊ음 힐감소에 받는 피해 증가 디버프도 있어서..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8:38 ㅇㅎ 썬볼 없어도 테러덱 돌리는데 별로 지장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7:33 근데 그러면 또 메카 너무 선택권 안뿌리고 위 3개는 픽업도 절대 안할거 같아서 고민됨 ㅋㅋ 펼쳐보기▼ 무명 2021-04-13 13:09:29 구지 메카를 먹어야 되나 싶다.. 님이 메카덱 운용할려고 하면 먹어야 되긴 하는데 특히 응디탁은 근데 아니잖아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10:45 그렇긴 하지 은디탁 근데 메카덱 아니면 안쓰나보네 썬볼도 루썬라땜에 좀 땡기긴 하는데 루썬라 아니면 그닥일거 같기도 하고 하.. 고민 ㅈㄴ됨 메카 선택권 지금 아니면 뿌려도 2주년일거 아냐 펼쳐보기▼ 무명 2021-04-13 13:12:14 루썬도 예전만큼 좆나썜 이거 아님.. 함선 밸패 봤지? 함선들도 회피 생기고 그래서... 좀 그래 ㅋㅋ 진짜 작정하고 업 효과 받아서 라이노 선볼 루미 모건 각등 이런식으로 하는거 아닌 이상.. 걍 도마 받고 니 머리속에서 메카닉을 지우세요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13:23 ㅇㅋㅇㅋ 걍 도마 받는다 펼쳐보기▼ swratra 2021-04-13 13:04:24 하아 간나쓰썬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5:24 간나쓰선이 낫냐? 펼쳐보기▼ swratra 2021-04-13 13:07:40 루미 썬볼 테러덱 하고 싶으면 그게 나은데, 범용성 따지면 도마 받는게 맞을듯.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8:16 아 ㅅㅂ 미치겠다 메카 선택권 ㅈㄴ 뿌리면 도마 가져올텐데 펼쳐보기▼ swratra 2021-04-13 13:09:04 난 각수연 복각 때 응디탁 데려왔음 펼쳐보기▼ ㅇㅇ 2021-04-13 13:09:51 2주년때나 쓰알 선택권 다시 팔거 같아서 고민되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오래 하던 애들 접는거 슬프다. [2] ㅇㅇ 2021.04.13 85 0 신은나 이제 각힐 가게두어라 가능해졌네? ㅇㅇ 2021.04.13 53 0 진짜로 카사 접음... [2] 말하는대로 2021.04.13 116 7 연동계라 팔고 런하고싶어도 못파네 [5] 직무유기 2021.04.13 89 0 뭔가 뉴디트 스킬딜이 쎄진거 같다 [3] 냉동삼겹최창식 2021.04.13 77 0 건틀렛 불족챈에 미안하지만 자랑좀 해도됨? [12] qwetryui 2021.04.13 409 16 그래... 차라리 팔고가 [8] 베버 2021.04.13 259 3 잘있어라 [5] ㅇㅇ 2021.04.13 105 9 겜 반년 접었다가 작년 11월에 복귀했는데 림하양 2021.04.13 47 -1 프리셋 뭔가 뭔가임 [5] 솔화 2021.04.13 103 0 제인도우 장난아니긴하네 [3] ㅇㅇ 2021.04.13 136 0 내 계정은 얼마나 하려나 Koreanbural 2021.04.13 54 0 건틀렛 와 그 물렁하던 카미가 맞냐? [5] 소닉 2021.04.13 161 0 메이즈 보조 비틱떳냐..?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3 92 -1 진짜 넥슨이랑 스비는 족익에 절해야한다 ㅇㅇ 2021.04.13 58 0 건틀렛 내가 주인공이 될게 ㅇo 2021.04.13 78 0 네이버 연동이어서 런각도 못잡음. [1] 라킁 2021.04.13 84 0 뭐야 씨발 준종결계가 130만이네??? [1] 267720 2021.04.13 169 0 불족파초선이 세긴 세다 Rhidelz 2021.04.13 58 0 넥슨이 참견만하면 진짜 좋을텐데 [1] 쌉뉴비 2021.04.13 77 0 스피라 미니스트라한테 세뇌조교 당한거임? 이터니티라바 2021.04.13 53 0 ㄴ 셋옵 10연속 안티만 뜸 ㅇㅇ 2021.04.13 29 0 아 좆망겜 r5687rfty 2021.04.13 49 0 불타는 챈에 미안한데 질문 들어간다 [30] ㅇㅇ 2021.04.13 128 0 프리셋 보면서 슬픈점 있음. [5] 베베파우 2021.04.13 114 0 방금 저번에 당첨된 복권 바꾸는데 정박아제레 2021.04.13 55 0 이렇게 제출하면 되는거냐 잉딩 2021.04.13 73 3 안되겟다 [3] 꿀때지 2021.04.13 75 -1 문의했으니 자러간다 [4] 익시드 2021.04.13 70 1 나도 성명문 보냄 [1] 밀가스트 2021.04.13 92 2 진짜 개 씹게이새끼들ㅋㅋ [5] ㅇo 2021.04.13 213 0 엄청난 손님 왔다갔다 [3] 극한의가능충 2021.04.13 110 7 나도 념글 보내줘 [11] 아가페 2021.04.13 842 37 ㄳ [6]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3 83 0 ㄱㅅ [5] ㅇㅇ 2021.04.13 91 0 ㄱㅅ [2] 그런거모름 2021.04.13 72 0 ㄴ지금돌리면 메이즈스충홍어함 캬루루룽 2021.04.13 39 0 개인적으로 게임 이슈같은거 비관적인 전망임 [2] 아루엘 2021.04.13 58 5 이번에 기밀채용 나온 각성 3주 뒤 월요일까지 시간 있는거임? [1] 우리이링 2021.04.13 47 0 운동끝나고 오니까 상황 마무리 됐나벼? [7] 불타는백두산 2021.04.13 67 0 두개먹고왔어 이제 베로니카만 먹으면 돼 [6] 마사장님 2021.04.13 78 -1 너무 행복해 zkamcc 2021.04.13 30 0 다들 성명문 한번씩 보내자 [5] 이리스유마 2021.04.13 78 3 지금남은애들은 앵간히 안접을듯 [18] Koreanbural 2021.04.13 1626 37 진짜 개씹악질들만 남네.. 아.. [2] 블루아카이브 2021.04.13 11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3 13: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