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 돌려보는데 각수연 궁 유효타격수 흡수 하나도 없이 걍 쌩으로 맞고도 반칸밖에 안까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예전엔 출격기에도 반칸 날아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