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미로콰이는 인정이지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혼란스러운 채널에 애시드재즈 하나 추천하고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아주빠르게 남은건포 뺐다
[2]
66
0
건틀렛
이번 주 무지성 공익메타로 제일 이득 본 새끼
[16]
207
-5
베로니카 천장 괜히쳤음 ㄹㅇ
[2]
87
0
건틀렛
이번주 건 왤케 피곤하냐
[5]
98
0
각힐 대처법 찾았다 ㅋㅋㅋㅋㅋ
[5]
162
0
20분째 오픈덱이 없어
[2]
58
0
회피시 트루뎀 주는 신캐 출시해줘
[7]
126
0
건틀렛
3900대 한명에게 일부러 져줬다
[5]
118
1
친선전 생기면 대부분의 언쟁은 해결된다
[4]
81
1
아니 씨발 이해가안되네진짜
[15]
197
0
건틀렛
다음주 또 팬드써야겠네
[3]
94
0
어쩐지 베로니카가 존나 안보인다했음
[3]
122
0
상대 템 보다 바지에 싼거같아요
[7]
157
-3
건틀렛
건틀렛이 실력겜인지 지갑좆망운빨겜인지 판별 하는 법
[1]
119
1
생뚱맞은데 주시윤x유미나 커플 어떤가요?
[3]
128
-4
혹시 애 죽냐?
[9]
139
0
건틀렛
퇴물설이 도는 베로니카로 캐리하는 법이 있다?
[11]
151
2
비틱간다 비추 박아라
[9]
90
1
건틀렛
내 퀸이 스충 20퍼 더 높은데 상대 퀸이 궁 먼저씀
[1]
97
0
씹고수
[21]
131
0
건틀렛도 근데 은근히 손컨싸움 있긴함
[7]
95
0
건틀렛
세라펠 딜 뭐지?
[6]
131
0
한소림 카케보고 설정 보니까
[4]
82
0
혼란스러운 채널에 애시드재즈 하나 추천하고감
31
0
아니 시발 허밍에 고르디껴준 카일이 루미평타에죽어?????
[4]
80
0
지금 건틀렛 나유빈내고 공익아 잘보고 잘피하라고 응원하기잖아
44
0
치아가랑 주시영이랑 둘다 클저 보라성우엿구나
[5]
83
0
주시윤 개족같은새끼
[4]
116
0
양심고백)본인 중딩때 네캎했음
[7]
110
3
건틀렛
가은이 아직까진 공속보다는 스충인거 같은데
[7]
172
0
챌보다 그마 엠블럼이 더 이쁜 거 같음
[4]
112
0
건틀렛
제발 나유빈 밴해주세요 제발
[9]
105
5
그런데 미니스트라랑 스피라는 각각 몇일에 나온댔음?
[3]
74
0
건틀렛
이번주 카일웡 쓰기 너무 힘들었다
[9]
102
0
아 출격힐 씹혀보는거ㅠ진짜 당하니 개좆같구나
[1]
100
2
카붕이들 필독
[2]
49
1
몰?루달지마샘...
[29]
185
-1
Jlpt 쳐본 카붕이 있슴?
[13]
158
0
지부 성공 눈물나네
[1]
46
0
공익 템셋팅이
36
0
아 ㅅㅂㅋㅋㅋ 이게 뭐야
[4]
92
0
건 지갑+눈치싸움이던데 이거에 실력이 어딨음
[4]
154
2
건틀렛
오토로 플유지햇노
[2]
69
1
협력전 다시 해볼까...
35
0
와 오퍼뽑 500뽑 2시그마 당하니까 손 벌벌 떨리는데
[2]
1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