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커스텀 패키지 제일비싼거 국룰 선택이 이거임? 에랭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0 작성일 2021-04-18 12:19:16 https://arca.live/b/counterside/24723745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신화 2021-04-18 12:19:27 알파버지니스 2021-04-18 12:19:31 융핵 15개가 더 비싸긴해 펼쳐보기▼ 에랭이 2021-04-18 12:19:55 아 역시 융핵인가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2:20:33 채용권 말고 기채도 ㄱㅊ 그리고 융핵은 인겜에서 수급되고 셋바는 수급 ㅈㄴ 빡세니 셋바가 난 더 낫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ㅇㅇ (1.227) 2021-04-18 12:20:42 삭제 수정 내가 럭키짱이다 생각하면 저 상자가 더 고효율 아닐까 펼쳐보기▼ LINNE 2021-04-18 12:21:01 나는 셋1튜2로 고르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2:21:19 채용권만 기채로 바꾸면됨 나머진 다맞음 펼쳐보기▼ 에랭이 2021-04-18 12:21: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잠깐 사정생겨서 버거추첨 늦으면 10시 30분에함 [5] 금지어다 2021.04.18 54 0 다음주 무지성각서윤메타는 어떻게버티냐 [3] 알파버지니스 2021.04.18 61 -1 건틀렛 컨소원들한테 만날때마다 맞으면 서러움 [6] 이겜망 2021.04.18 116 2 ๑`^´๑ 흥 양한솔 삐졌어! [9] 씨씨씨씨스퍼 2021.04.18 86 0 델타세븐 윾리랑 우웅은 없네 [1] ㅇㅇ 2021.04.18 35 0 이번에 파는 선택권에 시그마 포함이였노 [2] 서버점검 2021.04.18 51 0 생각해보니 졷같네 [2] gkdhkdhk 2021.04.18 63 0 격세지감.jpg [7] 꿀때지 2021.04.18 151 3 힐데는 이런식으로라도 막아지는데 [2] 나레이션양반 2021.04.18 73 0 념글보니까 나없을때 재밋는거 했네 [1] ㅇㅇ (112.214) 2021.04.18 44 0 ✋질문 형들 나 진짜급한데 구글계정이 안지워져 [4] 카사하고에픽합니다 2021.04.18 118 1 건때문에 꼬접마렵다 [3] 스츙 2021.04.18 61 0 건틀렛 구관총 블레이즈셋 맞추고 디피 몰빵해도 공익 안 죽더라 ㅅㅂ [4] swratra 2021.04.18 125 0 비추 누르는 애들 있는데 [5] 냉동망고 2021.04.18 111 -17 지고나서 왜졌는지 상대 템보면 더 기분만나쁨 [8] 익시드 2021.04.18 112 2 진짜 전남살면서 개 의외인거 껄룩스 2021.04.18 52 0 카사할때 감정 그래프 [3] 옌아가 2021.04.18 84 5 실비아가 왜 슬비임 [6] ㅇㅇ (210.179) 2021.04.18 111 0 건틀렛 초반 공익 못조지면 그냥 밀리더라 [5] 이리스유마 2021.04.18 89 0 이 시각 진정한 패배자 [9] 콜라식초 2021.04.18 113 0 리타 딜포터 라던데 누드쀄쀄로 2021.04.18 50 0 나유빈 없다고 돌아오는 픽업때 뽑으면 하수임ㅋㅋ [1] ㅇㅇ 2021.04.18 44 0 저격챈에 올리는 [1] ㅇㅇ 2021.04.18 40 1 커스텀 패키지 제일비싼거 국룰 선택이 이거임? [8] 에랭이 2021.04.18 160 0 시즌 2 6500유저가 해냈다! 나유빈 파훼법 대공개! 타다노 2021.04.18 72 1 제가 예언하는데 미니스트라가 이번 디펜더들 씨말릴듯 [4] 노드왕 2021.04.18 102 0 건틀렛 데박 점수증식법 알아냄 ㅇㅇ 2021.04.18 53 0 신캐나오면 유저수 좀 늘어날수잇을가요? [1] 달래해 2021.04.18 54 -1 리플레이 근데 너무좇같네 스츙 2021.04.18 39 0 요즘따라 가챠겜 운이 없네 ㅇㅇ 2021.04.18 25 0 추천인작계정 저주받은듯 5방향히터 2021.04.18 41 0 지금 노밴 홍어 vs 게이 뭐가 더 역겨움? [4] 무이야호 2021.04.18 90 0 이거 갓겜인거 같은데???? [8] 아흐레 2021.04.18 151 0 내가 누구? [6] 냉동망고 2021.04.18 63 0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듯이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18 54 0 건틀렛 개인적으로 건 실력겜임 ㄹㅇ [6] 이제 2021.04.18 193 0 주시영 진짜 좋은대 [14] Altace 2021.04.18 305 0 베롱이 천장 친거 너무 후회되네 [9]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8 125 0 리타 최근 캐릭중에 상위권 꼴캐인듯 [8] Chobo 2021.04.18 168 0 이번에 신캐 5명중 나머지 3명은 27일에 공개하는건가 [4] 극한의가능충 2021.04.18 91 0 정보)나공익 복각해서 뽑아도 못쓴다 [4] 익시드 2021.04.18 102 0 반박불가 게임내 최강 평화유지군 컨소시엄 [11] Koreanbural 2021.04.18 135 7 님들 리모델링패키지 삼? [1] 신삥 2021.04.18 165 0 영상 뒤져보다 찾았는데 이겜 뒤진게 벌써 1년이노 [5] 랑향 2021.04.18 173 1 건틀렛 나유빈의 현란한 탭 댄스.avi [3] 어둠의채용게임 2021.04.18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8 12: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