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뉴비 보여서 전당1 공략 쓰는 중인데
템 빼고 N,R만 넣고 주시윤 반격컨 하다가 실수해서 터짐
10분 기다리는 동안 투표 부탁드림미다
1. 그대로 각성,SSR 최대한 배제하고 컨트롤 위주로 짠다
2. 대부분 리세마라는 했을테니 각성, SSR 넣고 템을 내린다
갑자기 뉴비 보여서 전당1 공략 쓰는 중인데
템 빼고 N,R만 넣고 주시윤 반격컨 하다가 실수해서 터짐
10분 기다리는 동안 투표 부탁드림미다
1. 그대로 각성,SSR 최대한 배제하고 컨트롤 위주로 짠다
2. 대부분 리세마라는 했을테니 각성, SSR 넣고 템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