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뉴비 보여서 전당1 공략 쓰는 중인데

템 빼고 N,R만 넣고 주시윤 반격컨 하다가 실수해서 터짐

10분 기다리는 동안 투표 부탁드림미다


 1. 그대로 각성,SSR 최대한 배제하고 컨트롤 위주로 짠다

2. 대부분 리세마라는 했을테니 각성, SSR 넣고 템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