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짤에서 잠수함으로 계수 깐거 아니냐 하는 소리 나오는것도 누렁이 공중우선 잠수함패치, 이지수 패키지같이 몰래 한 업보가 좀 많아서 그런건데

굳이 카사만의 문제도 아니고 지금 시국에 게임계 자체가 그냥 무조건적으로 의심을 받을수밖에 없잖음


물론 솔직히 아무리 그래도 계수를 까진 않았겠지 싶은데 그걸로 의심하는것도 요즘 넥슨 행보랑 카사 몇몇 잠수함패치 생각해보면 충분히 합리적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오히려 계수를 다 까는게 신뢰도 측면에서 더 좋다고 봐




이런식으로 버튼 누르면 스킬 설명이나 효과 이런게 계수로 바뀌게 하는 방식이 좋다고 생각함

홈페이지에 계수 공지 이거는 인게임에 관한걸 인게임에서 못보는게 에바고

실제 계수를 명시하는것보단 피해량을 명시하는게 더 눈에 잘 들어올거라고 봄

롤도 몇몇 복잡한 스킬은 시프트 누르면 자세하게 정보 더 나오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