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은이 전장 어케하냐? 사붓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6 작성일 2021-04-22 15:04:41 https://arca.live/b/counterside/24964802 이거 부옵2는 지피임 공속임?글고 셋옵도 공속 스츙?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5방향히터 2021-04-22 15:05:03 공속 스충 빨리뜨는거 펼쳐보기▼ 사붓 2021-04-22 15:06:05 쥬시영 2021-04-22 15:05:03 난 지피 스충주고쓰고있음 펼쳐보기▼ 사붓 2021-04-22 15:06:33 지피 공속 고민되네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4-22 15:10:53 스충은 걍 메이즈무기 써도 무방해서 난 공속부옵 공속셋옵 펼쳐보기▼ 사붓 2021-04-22 15:14:48 셋옵스츙떠서 그냥 스츙가고 부옵은 공속 줘야겠다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ㅋㅋ 이정도면 일반인이지ㅋㅋ [1] Mac 2021.04.22 76 0 건틀렛 만나는놈마다 전부 흑힐이네 ㅋㅋㅋ 잉딩 2021.04.22 86 -1 강아지 주워왔다 [1] 발렌치아가 2021.04.22 81 4 응애 나 애기 건공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4.22 66 0 ✋질문 기밀채용 지금 열린거 돌려야댐?? [3] aZ 2021.04.22 147 0 어이 거기 귀여운 카붕이들 잠깐 와볼래? [3] 한우쟝 2021.04.22 89 -7 근데 계수 공개해도 유의미한 데이터라고 보기힘들텐데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4.22 110 0 응애 나 애기 건공 [3] Patriot 2021.04.22 56 0 본명이 윤서인게 더 이상함 [2] ㅇㅇ 2021.04.22 131 0 이거 그냥 열어주면 안됨? [5] Luvoratory 2021.04.22 93 5 뉴비탈출 [22] 베버 2021.04.22 1405 38 이거맞아? [1] 스츙 2021.04.22 60 0 아나스타샤 떡상은 올까? daddycat 2021.04.22 54 0 군인이라 부르기도 그럼 ㅇㅇ (121.173) 2021.04.22 41 0 협력전/격전 형아들 게이에게 협력전 조언좀 해쭤. [1] 숲토끼 2021.04.22 135 0 생각해보니까 이거 되게 신기하지 않냐 [2]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92 3 팬드 카케 재밌노 [6] 쿵쿵홍 2021.04.22 106 0 보급소 비틱간다 쌉뉴비 2021.04.22 62 0 지금열린 하드챕터 뺑이쳐? [1] 치이치이 2021.04.22 56 0 헤에 이게 와타시? 에프 2021.04.22 149 0 지원 소대사용 전투안하는 공략링크좀 [1] 예슬 2021.04.22 41 0 한국은 물귀신마인드가 너무 심한거같다 빵빵레후 2021.04.22 197 0 무료뽑이벤 이제 10일차 다했던가? [4] zion 2021.04.22 96 0 가은이 전장 어케하냐? [6] 사붓 2021.04.22 126 0 대시 조각을 캠?? [1] Lyzen 2021.04.22 117 -1 근데 같은 클래스 캐릭끼리도 스킬 계수 확 차이나는건 좀 [3] Edge 2021.04.22 95 0 오늘도 꽝이네 Luvoratory 2021.04.22 34 0 건공 테스트 뭔가이상한대 [1] 관리국총병 2021.04.22 56 0 근데 함선에 몇몇맵들 처럼 탑승조건 제한 두면 카사 망함? ㅇㅇ 2021.04.22 50 0 75쿼츠의 가치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22 109 -5 시발 페미도 문제 문재앙도 문제 군인 취급도 문제 [5] ㅇㅇ 2021.04.22 144 1 뉴비때 모작 풀매수 할만함? [5] 이이다갤 2021.04.22 78 0 난 리타눈나랑 정신적 교감을 나눈다 [3] 불타는백두산 2021.04.22 79 0 의외로 계수 존나높은거 [7] 메테오 2021.04.22 135 0 나치독일이 소련군 포로로 잡았을때도 이것보단 대우 좋았겠다 [1] 비질란테 2021.04.22 114 1 광피감 레벨당 2%씩임? [1] 마망쭈쭈조 2021.04.22 83 0 아니씨발 20개구매 뭐야 [10] hver 2021.04.22 114 -1 보급소채용권5장떳다개꿀ㅋㅋㅋㅋㅋㅋㅋ [1] 찌리찌리 2021.04.22 89 0 근데 군대는 몇년이지나도 바뀌는게없네 [1] 알파버지니스 2021.04.22 45 -1 이개섹스지 hver 2021.04.22 55 1 카사마인드 하고싶다 [2] 헥토르 2021.04.22 43 0 저 특정 캐릭터가 밉다에 [2] 미래전략실실장 2021.04.22 104 0 상점봐 ㅇㅇ 2021.04.22 39 0 캐릭마다 계수로 뭔가 차등을 둔것도 아닌데 ㅇㅇ 2021.04.22 41 0 건틀렛 가끔가다가 솔져 오토가 아닌 카운터 오토덱에 질때도 있음. [2] 베론 2021.04.22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2 15: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