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크 뉴오하 엔터항모 코핀6 중에 뭐 먼저 만들까 위풍당당달덩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00 작성일 2021-04-22 15:14:45 https://arca.live/b/counterside/24965361 많이 고민되는 데수웅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hver 2021-04-22 15:15:32 엔터나 뉴오하는 일단 미루자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16:01 그럼 코핀6 각인건가 펼쳐보기▼ hver 2021-04-22 15:16:37 밴처먹는데는 이유가있는 레이크와 메카거의 없어더라도 좋은 코핀6 둘중하나인데 메카는 취향이라 섣불리 추천하기 좀 그러네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18:07 레이크가 애들 딴딴해져서 선호하는 거지? 흠쓰 펼쳐보기▼ hver 2021-04-22 15:18:42 단단한것도 단단한거고 함선2스킬로 스나이퍼 당겨와서 병신만들기 좋음 펼쳐보기▼ hver 2021-04-22 15:20:07 *수정됨 그나마 약점이라고하면 1스킬에 몹몰이가 없어서 초반 레인저 당기기 싸움 불리한거랑 공익만나면 타이밍이 애매해진다는거? 그래도 레이크한테 처맞아보면 아 저러니 맨날 밴처먹는구나 싶음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20:46 아 공익이 배리어 역류로 깎아먹어서 그런거구나 펼쳐보기▼ hver 2021-04-22 15:21:33 *수정됨 아 그대신 공익도 배리어 역류를 1개밖에 못해서 이프리트 그 씹사기유닛 위에 함선1스킬로 배리어씌워주면 패시브에 비해 레이크실드량이 낮으니 역류맞고 멀쩡함 저런 개사기유닛을 봤나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22:27 와 그럼 이프리트 먹는대로 함선 지으면 되겠다! 펼쳐보기▼ hver 2021-04-22 15:22:57 근데 사실 이프리트한테 코핀6 1스킬써주면 공익역류 정통으로맞는거 아닌 이상 지혼자 다죽여!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23:19 hver 2021-04-22 15:23:34 그냥 둘다 좋은함선이니 취향껏하자?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23:57 ㅇㅇ 2021-04-22 15:17:30 근데 함선이랑 오퍼는 자기가 많이쓸거같은걸로 고르는게 낫긴한듯 추천해주는거보다는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17:48 생각해보니 그게 정답이긴 하네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5:18:18 캐릭육성이나 장비같은거는 어느정도 정답이있는데 함선, 오퍼는 좋은거라도 자기가안쓰는경우는 많이있을수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5:19:49 레이크 코핀이 성능상으로는 엄청나게 좋음 근데 방어적인덱이나 메카덱을 안할거면 별로 쓸모없고 그럴경우에는 오히려 솔저면 항모, 아니면 카운터위주 러쉬덱도 하고싶으면 뉴오하타고 뉴디트각까지 보는게 낫지 그리고 pve 성능도 있는데 레이크는 협력전 고단계에서 탈수있고 뉴오하는 전당5에서 기용, 뉴디트는 격전에서많이씀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21:29 이런 거 보니까 확실히 명확한 정답이 없다는 게 맞는 말이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른걸로 결과 말좀해주라 실비아원털킬 레이크 말고 다른거 카미나 엔터류 [1] 금지어다 2021.04.22 75 0 아씹 이어폰 박살났어 [4] ㅇㅇ 2021.04.22 91 0 오늘자 내가죽인 전략전 누비... [9] 윾동6974 2021.04.22 140 -1 일본애들 왜 자국IP로 게임 안만들어? [21] 마사장님 2021.04.22 193 0 진짜겜쓰레기같네 [8] 찌리찌리 2021.04.22 190 4 카사좋은점 [5] ㅇㅇ 2021.04.22 79 5 전당쓰는 솔져 추천해주라 [2] 대월가람 2021.04.22 66 0 이터 50쿼츠짜리 다사면 75쿼츠 파는거아님? [12] FANA 2021.04.22 125 0 와 시발 비틱 미친 [18] ㅇㅇ 2021.04.22 2649 80 난 여기서 항모랑 아머를 별로 안 썼어 한우쟝 2021.04.22 78 0 본인 건 지고 한 이상행위 [2] ㅇㅇㅇ 2021.04.22 107 0 니네 카운터사이드 1.0이라고 아냐? [3] 워렉 2021.04.22 102 0 전당 3 힐데 좆사기됐는데? [2] 힘을숨김 2021.04.22 106 0 ✋질문 보급소 갱신 몇번정도함 [3] 고드름 2021.04.22 77 0 건하다가 지하철에서 탄식해봄 [4] ㅇㅇ (14.39) 2021.04.22 104 0 내생각엔 뽑기는 1.4~1.5천장 (1000장 말고) 쟁여놔야 편안한듯 [1] ㅇㅇ 2021.04.22 92 0 실비아가 안뒤지는건 문제 있는거 아님? ㅇㅇ (121.173) 2021.04.22 65 3 뉴비 킹무위키에서 캐릭들 좀 봤음 [20] TS순애좋지 2021.04.22 198 2 레이드 3개만더줘보ㅓ 예슬 2021.04.22 26 0 서브겜으로 하려고 카사 시작한건데 [1] 한우쟝 2021.04.22 43 0 건 인성질한 새기 데스노트 만들고 그랬었는데 [4] Luvoratory 2021.04.22 101 1 건틀렛 건모 석고대죄한다. 라킁 2021.04.22 85 -8 건틀렛 양심고백) 건 돌리다가 샷건 쳐본적 있음 [3] 서현 2021.04.22 69 4 레이크 뉴오하 엔터항모 코핀6 중에 뭐 먼저 만들까 [18]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00 0 ✋질문 쿼츠3배 패키지 살만함?? [2] 마음여린 2021.04.22 126 0 근데 나 대부분 함선 한번도 안썼음 [10] 베버 2021.04.22 207 0 건틀렛 코코볼 이새끼 진짜 건틀렛 계수 버그 같은거 있나 [1] Edge 2021.04.22 119 0 와씨 전장비틱했다 [3] ㅇㅇ 2021.04.22 57 0 속보) 양한솔 사 [2] 불타는백두산 2021.04.22 50 0 스피릿쓰는 메카있어? [4] 대월가람 2021.04.22 106 0 이젠 승리안당한다 [1] 셀랼 2021.04.22 47 0 지듣농 [3] 누르망디 2021.04.22 62 0 난 건 더럽게 지면 욕하면서 화내는데 한우쟝 2021.04.22 29 0 ? 다들 건하다가 패배해서 화나면 hver 2021.04.22 45 0 건틀렛 지고 한 이상행위 뭐있음 [19] 베버 2021.04.22 169 0 군대 부대도 ㄹㅇ 케바케 존나 큰듯 람네 2021.04.22 60 0 ✋질문 보급소 기채권 사는편이 좋음? [9] 고드름 2021.04.22 152 0 대시 풀죽에 민초 넣어버리기 [4] 한우쟝 2021.04.22 47 0 평소에 폰 던지고 사는데 [14] 쿵쿵홍 2021.04.22 92 0 응애 나 아기건공 ㅇㅇ 2021.04.22 30 0 "단 1포인트" [9] 발렌치아가 2021.04.22 111 3 전당 핸즈SSR 좀 나왔으면 좋겠다 대월가람 2021.04.22 45 0 차단이나 메모 특징 [7] hver 2021.04.22 88 0 건하면서 폰깨무는새끼는 뭐임? 반갑노 2021.04.22 43 0 응애 나 애기건공 ㅇㅇㅇ 2021.04.22 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2 15: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