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평소에 폰 던지고 사는데 쿵쿵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92 작성일 2021-04-22 15:13:02 https://arca.live/b/counterside/24965267 s20+라서 그런지 1년동안 던졌는데 멀쩡하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한우쟝 2021-04-22 15:13:17 s20플 좋음? 펼쳐보기▼ 쿵쿵홍 2021-04-22 15:13:25 쓸만함 펼쳐보기▼ 한우쟝 2021-04-22 15:13:44 건 잘 됨? 펼쳐보기▼ 쿵쿵홍 2021-04-22 15:14:05 네트워크만 이상없으면 부드럽게 잘 돌아감 펼쳐보기▼ 반갑노 2021-04-22 15:13:39 난 건할때만 펼쳐보기▼ 쿵쿵홍 2021-04-22 15:13:46 Enduring 2021-04-22 15:14:09 쿵쿵홍 2021-04-22 15:14:41 ㅇㅇ (59.12) 2021-04-22 15:14:12 삭제 수정 욕실에서 떨구니까 바로금가던데 펼쳐보기▼ 쿵쿵홍 2021-04-22 15:14:34 난 몇번 떨궈도 기스도 없는데 뭐노 펼쳐보기▼ 무무무 2021-04-22 15:16:36 나도 s20+인데 이거 요즘폰치고 ㅈㄴ튼튼함 펼쳐보기▼ 쿵쿵홍 2021-04-22 15:16:56 ㄹㅇ 던져도 걱정없는 폰은 갤 s2 이후로 오랫만이노 펼쳐보기▼ 무무무 2021-04-22 15:17:29 길가다가 3번은 떨궜는데 금 안간거보고 감탄함 펼쳐보기▼ 쿵쿵홍 2021-04-22 15:17:3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생각엔 뽑기는 1.4~1.5천장 (1000장 말고) 쟁여놔야 편안한듯 [1] ㅇㅇ 2021.04.22 92 0 실비아가 안뒤지는건 문제 있는거 아님? ㅇㅇ (121.173) 2021.04.22 65 3 뉴비 킹무위키에서 캐릭들 좀 봤음 [20] TS순애좋지 2021.04.22 198 2 레이드 3개만더줘보ㅓ 예슬 2021.04.22 26 0 서브겜으로 하려고 카사 시작한건데 [1] 한우쟝 2021.04.22 43 0 건 인성질한 새기 데스노트 만들고 그랬었는데 [4] Luvoratory 2021.04.22 101 1 건틀렛 건모 석고대죄한다. 라킁 2021.04.22 85 -8 건틀렛 양심고백) 건 돌리다가 샷건 쳐본적 있음 [3] 서현 2021.04.22 69 4 레이크 뉴오하 엔터항모 코핀6 중에 뭐 먼저 만들까 [18]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01 0 ✋질문 쿼츠3배 패키지 살만함?? [2] 마음여린 2021.04.22 126 0 근데 나 대부분 함선 한번도 안썼음 [10] 베버 2021.04.22 207 0 건틀렛 코코볼 이새끼 진짜 건틀렛 계수 버그 같은거 있나 [1] Edge 2021.04.22 119 0 와씨 전장비틱했다 [3] ㅇㅇ 2021.04.22 57 0 속보) 양한솔 사 [2] 불타는백두산 2021.04.22 50 0 스피릿쓰는 메카있어? [4] 대월가람 2021.04.22 106 0 이젠 승리안당한다 [1] 셀랼 2021.04.22 47 0 지듣농 [3] 누르망디 2021.04.22 62 0 난 건 더럽게 지면 욕하면서 화내는데 한우쟝 2021.04.22 29 0 ? 다들 건하다가 패배해서 화나면 hver 2021.04.22 45 0 건틀렛 지고 한 이상행위 뭐있음 [19] 베버 2021.04.22 170 0 군대 부대도 ㄹㅇ 케바케 존나 큰듯 람네 2021.04.22 60 0 ✋질문 보급소 기채권 사는편이 좋음? [9] 고드름 2021.04.22 152 0 대시 풀죽에 민초 넣어버리기 [4] 한우쟝 2021.04.22 47 0 평소에 폰 던지고 사는데 [14] 쿵쿵홍 2021.04.22 92 0 응애 나 아기건공 ㅇㅇ 2021.04.22 31 0 "단 1포인트" [9] 발렌치아가 2021.04.22 111 3 전당 핸즈SSR 좀 나왔으면 좋겠다 대월가람 2021.04.22 46 0 차단이나 메모 특징 [7] hver 2021.04.22 89 0 건하면서 폰깨무는새끼는 뭐임? 반갑노 2021.04.22 43 0 응애 나 애기건공 ㅇㅇㅇ 2021.04.22 32 0 건틀렛 리플 비숍이랑 나이트 윾동6974 2021.04.22 56 0 생각해보니 가치판단 기준이 쿼츠 가격 기준인가?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54 0 이거 0하나더붙힌건가 너말고니언니 2021.04.22 80 0 5지부 가냐? [5] Luvoratory 2021.04.22 107 1 이거 맛있었는데 [5] 마망쭈쭈조 2021.04.22 83 0 사무실이 여전히 춥네요 [2] 쿵쿵홍 2021.04.22 84 6 아니 근데 건 지고 책상 쾅 내리쳐 본 적 있지 않음??? [2] Patriot 2021.04.22 92 0 건공 테스트 하나라도 동그라미 쳤으면 [2] Enduring 2021.04.22 93 0 ? 왜졌냐 [9] 셀랼 2021.04.22 122 7 의외로 정직한것.gyesu [8] 5방향히터 2021.04.22 157 9 이거 체크 안 한 놈 뭐냐? [3] 한우쟝 2021.04.22 110 0 가만 보니까 클로에는 있는데 [3] 세상에내가고닉을 2021.04.22 97 0 스피라 반갈죽 재생한걸 다시 재조립해봄 [4] Seksu 2021.04.22 239 7 와 방덱 여니까 ㅈㄴ 많이치는구나 [3] RRR 2021.04.22 98 -1 기승전전전전전전...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04.22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2 15: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