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적핵은 보급소 등에서 쿼츠로 팔아서 그거 기준으로 책정하고


교환권은 보통 태포나 지부로만 얻으니까 싼 재화 히히 하고 책정한건가?


어느 쪽이든 싸게싸게만 팔아줬으면 좋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