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전당 방템좀 내줘 이수연의찢어진스타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96 작성일 2021-04-22 16:04:17 https://arca.live/b/counterside/24967930 왜 공셋만 있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애미파인더 2021-04-22 16:05:10 체방 체회 주면 진짜 절먹인데 그치만 그리내면 기본장비들은 쓰레기통행인걸.. 펼쳐보기▼ 이수연의찢어진스타킹 2021-04-22 16:05:46 하긴 게임사도 생각이 있겠지? 펼쳐보기▼ 이수연의찢어진스타킹 2021-04-22 16:06:02 공익 케이스 없으니 존나 잘 녹아서 하소연함 펼쳐보기▼ 애미파인더 2021-04-22 16:06:47 공익쓰는녀석은 고통받아도좋아 펼쳐보기▼ 이수연의찢어진스타킹 2021-04-22 16:06:59 ㅇㅇ 2021-04-22 16:07:09 걍 동급으로 2셋 체5 방10 이런스탯만줘도 덜하고쓸텐데 펼쳐보기▼ 애미파인더 2021-04-22 16:08:19 그러면 절먹이긴한데 전당이 필수가되서 전당캐 강제가되고 겜망하는 지름길일듯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6:08:58 지금도 전당필순데 머어떰 펼쳐보기▼ 애미파인더 2021-04-22 16:10:42 지금도 물론 전당이 필수긴한데 지금 전당템에 방템추가되면 테이블늘어나고 맞추긴힘들어지며 새로시작하는사람은 더욱 전당이 강제되며 전당을 빨리시작할수록 좋기에 각성 또한 강제됨 진짜 겜순식간에 나락행일걸?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6:12:13 쓰고싶은캐릭 장비풀좆같은거땜에 못쓰는거보단 나아보임 펼쳐보기▼ 애미파인더 2021-04-22 16:13:30 생각해보셈 처음에 캐릭꼴려서 시작하는게 대부분인데 전당템이 있어야 그나마 그캐릭 밥값하고 전당을 밀려면 전당필수캐릭을 키워야함 과연 새로 시작하는사람이 그 기간을 버틸까?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6:16:49 그거때문에 접을새긴 스토리만보고 접겠지 장비개선해달라고요구하는건 건이랑 pve컨텐츠 장비풀좆같아서 진입도 제대로못하는거때문에 요구하는거고 그거에관심가질애들은 키울거다키우는데 펼쳐보기▼ 애미파인더 2021-04-22 16:14:04 물론 하던사람들은 지금 추가되면 환영하지 펼쳐보기▼ 애미파인더 2021-04-22 16:11:02 키우고싶은것도못키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시한테 따먹히는 리타 보고싶다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22 106 8 얘드라 그냥 심심해서 메카덱 만드려는데 [8] lilitales 2021.04.22 79 0 그릴거추천받음 [12] 콘스탄티노플 2021.04.22 88 0 아 씨발 에피6 난이도 개좆같네 씨발진짜 [6] GG 2021.04.22 150 0 격전 장비는 한달 1~2개 수급이 최대인가? [2] 대월가람 2021.04.22 63 0 방금 건에서 농락당하고 왔어 [2] 이터니티라바 2021.04.22 49 0 강소영 다단히트여ㅛ다고? ㅇㅇ (61.255) 2021.04.22 52 0 건틀렛 1시간 건 빡겜 결과 ㅇㅇ (121.187) 2021.04.22 86 0 어둠의 채 [15] TART 2021.04.22 948 34 치후유 옌 둘이서 같이 써도 됌? 하야테 2021.04.22 59 0 한시간만 자려고 했는데 못 일어나서 보급소 채용권 날라감 [2] 냉동망고 2021.04.22 51 0 그래서 빠밤이 하의실종 왜없음 [1] 110등 2021.04.22 51 0 시그마 오퍼는 러시에 쓰는거임? [3] 에트리안 2021.04.22 97 0 가은이 응애단 +1 [6] 스츙 2021.04.22 91 0 터미가 그 든든한 아재 아님? [5] 반갑노 2021.04.22 71 0 침식체 힐데 그려봤다 [6]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22 82 10 근데 버그 맞았던거같음.. [3] 열세살 2021.04.22 105 0 꼴리는거보고싶어 ㅇㅇ (61.255) 2021.04.22 50 0 도마 스피릿 줘도 대갯지 [6] ㅇㅇ 2021.04.22 85 0 터미 성능 좋은데.. [8] Patriot 2021.04.22 115 0 교양수업 괜히 신청했다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4.22 73 0 짤녀 찌찌벅지 존나 조물말랑 하고 싶으면 자러감 [6] Vergil 2021.04.22 124 3 윌버 멈춰 [4] 110등 2021.04.22 152 6 진짜 전당 방템좀 내줘 [14] 이수연의찢어진스타킹 2021.04.22 96 0 카붕이 따먹고싶다 [9]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4.22 78 2 PVE는 레나가 갑이지? [3] 라킁 2021.04.22 141 0 셋바는 전장이 1순위인가? [10] 대월가람 2021.04.22 117 0 거지사장이라 해도 투자는 안아낌 [4] 쿵쿵홍 2021.04.22 78 0 약혐) 알리샤 기괴한거 볼때마다 이거생각남 [5] ㅇㅇ (61.255) 2021.04.22 442 -1 윌버 계속 보다보니 정든다 [13] lllBoomerlll 2021.04.22 136 0 시그마 왤케 커여움 [7] 하야테 2021.04.22 84 0 선택권으로 건쉽이나 이유미 받기 아깝나 [8] 사춘간볼빨기 2021.04.22 123 0 짤꼴잠 [2] 스츙 2021.04.22 68 1 ✋질문 쿠폰 장비 뭐 받는게 베스트임? [10] 니삭스조아 2021.04.22 112 0 양심고백)봇박이도 코핀6 별로 안좋아함 [2] ㅇㅇ 2021.04.22 90 0 건틀렛 야누스 후딜 판정은 너프 당하고도 후하던데 ㅋㅋ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4.22 92 0 근데 자동차에 끌려가면서 뎀박히는게 맞지않나 [5] 110등 2021.04.22 74 0 이지수는바보가아니다 블루아카이브 2021.04.22 47 1 카린이 엔터프라이즈 뽑아왔음 [5] 쌍라비꼴픽 2021.04.22 61 4 댕시랑 놀고 싶다 [4] 클러스트 2021.04.22 63 0 건틀렛 코핀6 진짜 시발 개사기 함선 [2] 학점대폭발 2021.04.22 118 3 강소영 딜 비슷할건데 [5] zion 2021.04.22 130 3 공익1밴이면 안나온다매 시발 [2] Koreanbural 2021.04.22 85 0 아이폰 계열이 진짜 겜 하긴 좋은거 같다 [5] atti 2021.04.22 98 0 스충 떳냐!!!! [4] 오픈뉴비추석복커 2021.04.22 98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22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