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11월 유나강점기일때 ssr 전당4개끼고도 안죽을때 있었고
아예 옛날로가서 전당 없고 장비3개낄때도

이정도뜸
지금 올라와 있는 노크리 2천~ 대 전당장비 추가된거 랑 장비늘어난거랑 딜오른만큼 올랐긴 했음
스샷 둘다 내꺼가 아니라 가져온거 이기는 한데 유나강점기전에도 스나 크리안뜨면 안뒤졌었음..
폰을바꿔서 스샷이 없는데 연습장딜도 예전이랑 똑같이 3천 나옴 건틀릿계수민 건들인거면 몰라도

작년 11월 유나강점기일때 ssr 전당4개끼고도 안죽을때 있었고
아예 옛날로가서 전당 없고 장비3개낄때도

이정도뜸
지금 올라와 있는 노크리 2천~ 대 전당장비 추가된거 랑 장비늘어난거랑 딜오른만큼 올랐긴 했음
스샷 둘다 내꺼가 아니라 가져온거 이기는 한데 유나강점기전에도 스나 크리안뜨면 안뒤졌었음..
폰을바꿔서 스샷이 없는데 연습장딜도 예전이랑 똑같이 3천 나옴 건틀릿계수민 건들인거면 몰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