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 유나강점기일때  ssr 전당4개끼고도  안죽을때 있었고

아예 옛날로가서 전당 없고 장비3개낄때도

이정도뜸
지금 올라와 있는 노크리  2천~ 대   전당장비 추가된거 랑  장비늘어난거랑 딜오른만큼 올랐긴 했음
스샷 둘다 내꺼가 아니라 가져온거 이기는 한데  유나강점기전에도  스나 크리안뜨면 안뒤졌었음..  
폰을바꿔서 스샷이 없는데 연습장딜도 예전이랑 똑같이 3천 나옴  건틀릿계수민 건들인거면 몰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