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해보려는데 질문몇개만 답해주실수 있으십니까


1. 현질 필요함? 필요하다면 얼마정도?

2. 여기 여캐, 남캐 둘다 있음?

3. 지금 시작하기좋음? 아니면 각재다가 나중에 뭐 뿌릴때 올까?

4. 원스, 구글같이 설치 장소에 따른 차이 있음?

5. 버그 많음?

6. 운영은 어때? 나쁘지만 않으면 괜찮음


쓰다보니 질문 많아졌는데 어쨌든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