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핵을 카운터핵으로 밖구는 능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1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쌉뉴비
김빠진스프라이트
ㅇㅇ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씹서윤한테 스턴 아직도 안 먹힘???
[2]
80
0
기채권 모아둬야하는이유
[3]
147
0
양심고백함
[1]
30
0
창작
요청받은 그림 세개
[13]
953
31
나도 강소영 팬드 너프먹은거 같다고 글 ㅈㄴ 썼었는데
[18]
217
1
요즘 애기탱크는 디피임?
[6]
93
0
건틀렛
역대급 판 하고왔다
[3]
84
0
현실 누나.jpg
[2]
140
1
나만 터미 2호기 키우고 있음??
[3]
84
0
나는 이제 누비가 아니다
31
4
✋질문
지금 손리세로 주간기채 쿼츠 안모여?
[2]
114
0
아 각성캐 뽕맛보니까 건하고싶다
[10]
78
0
코베니 vs 눈붙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
0
아니 갈아도 갈아도 끝이없네
[17]
83
0
사실 스홀 좀 변태같음
81
1
근데 솔직히 로이버넷은 노린거 아님?
[4]
135
3
아 진짜 6-1-4 개좆같네 네르비에 씨발년
[8]
242
-1
리타도 사실 잠수함패치당한거임
43
0
스포) 살려주세요!!
[11]
1349
45
??머야 시바 아까 아침에 탐색보냈는데
[7]
82
0
념글에 있던 강소영 버그 보니까 옛날 리퍼 떠오르네
59
0
구관총 종신 대사
[7]
199
9
왜 기채권은 가지고있으면 지르고싶은걸까?
[3]
66
0
메카핵을 카운터핵으로 밖구는 능력
[5]
91
0
나는 솔저 그캐릭이 맘에들던데
[6]
103
0
아 ㅋㅋ 비틱간다
[6]
81
4
스킬 이펙트랑 판정 이상한거 다른거는 안고쳐주나
[1]
47
0
건에서 각힐 언젠가 퇴물될거같음
[5]
109
0
진짜 터미가 솔저 간지 끝판왕인것같아
[2]
147
2
킬러강 버그픽스한거면 한참전에 한거 아닌가
[1]
46
0
주시윤 얘기 나와서 카케 찾다가 본건데
[12]
197
0
카사 유튜브 찾아 볼거도없는데
120
0
타오바오 가격보려면 가입해야함?
[7]
131
0
시바 자야하는데 결의 듣고 있으니까 잠이안오네
[2]
45
0
카운터사이드 앞으로 '너프의 방향성'은 정해졌다....
[3]
129
1
카붕이들아 할말이있어
[18]
91
0
로이 왜 자꾸 봉하넷이라고 부름
[3]
116
0
실비아 이제 쓸게 애매하다고 하더니 이번주 건에선 왤케 잘나옴?
[5]
110
0
대체 왜 부계놈만 운빨이 좋은걸까
[3]
63
0
카사 일섭도 나오면 좋겠다
59
0
카운터 전당 무기 좀 튜바 돌리고싶다
36
0
메카덱 오퍼 뭐들쓰냐?
[5]
234
0
옆집에서 왔습니다.
[7]
137
6
아 죄송해요 이제 밤에 야식 안먹을게요
[4]
82
0
✋질문
와 각등이 쪼렙에 왤케 쎔???
[15]
15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