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강소영 팬드 너프먹은거 같다고 글 ㅈㄴ 썼었는데 니퍼 추천 4 비추천 3 댓글 18 조회수 216 작성일 2021-04-22 16:19:04 https://arca.live/b/counterside/24968574 강소영이랑 팬드 둘다 첨엔 그냥 원킬 나던게 요즘은 원킬 절대 안나더라요즘 각수연 ㅈㄴ 활개치는데 팬드 쓰는 사람 봄???잠수너프 100프로라니까 이거 추천! 4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18] 반갑노 2021-04-22 16:19:32 회피상향 때문에 그런거 아님? 펼쳐보기▼ 니퍼 2021-04-22 16:19:52 훨씬 전부터 원킬 안나기 시작했음 펼쳐보기▼ 반갑노 2021-04-22 16:20:11 그럼? 1주년뉴비라 쟤들 잘 안써봐서 몰르겠다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6:20:03 그건 회피상향때문이고 지금도 크리뜨면 팬드출격기 한방 잘 남 펼쳐보기▼ 니퍼 2021-04-22 16:20:36 크리 안떠도 출격+특수기로 컷났었는데 요즘 개뿔 원킬 절대 안남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6:22:15 현재도 출격기 특수기 다 맞으면 크리안떠도 이수연은 당연하고 각서윤조차 한방임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6:20:06 그건 회피상향때문임 나도 팬드 퇴물년 걍 뺐다 펼쳐보기▼ ㅇㅇ (211.250) 2021-04-22 16:20:18 삭제 수정 클라까서 나온 계수가 그대론데 이건 또 뭔 헛소리임 펼쳐보기▼ 니퍼 2021-04-22 16:20:54 언제부터 깟는데 그걸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6:20:41 팬드 원킬은 대긴함 근데 각수연 회피가 팬드 명중보다 훨~씬 높음 안그래도 회피 패치 받았는데 미스 5판하면 3-4번은 미스임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6:20:45 정보) 계수건드렸으면 언팩으로 까발려졌다 펼쳐보기▼ 니퍼 2021-04-22 16:21:40 언팩 뜨기 전부터 그랬음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6:23:13 미래전에서 클라까고있어서 패치되면 거기서 말나올텐데 3달넘게 그대론데? 펼쳐보기▼ hver 2021-04-22 16:20:47 팬드는 그냥 명중부터가 문제임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6:20:55 팬드는 확실히 못쓰겠음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6:20:56 각수연 활개치는데 팬드 안쓰는건 시그마도 한 몫하는거 아닌가 펼쳐보기▼ hver 2021-04-22 16:21:41 *수정됨 출격기 미스뜨면 4코스트 증발하는데 안그래도 잘라야할 각수연 퀸 회피 존나높아서 문제인걸 회피확률 상향까지 하니까 펼쳐보기▼ hver 2021-04-22 16:22:37 명중오퍼에 불렛2셋끼고 엔터타고 빗나가면 씨발 진짜 욕 오지게나옴 심지어 수면걸려있던적이면 괜히 더 화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시그마 리더 바로 공익으로 참교육시키고왔다 엘리 2021.04.22 50 0 그림추천받음 10개 [9] 콘스탄티노플 2021.04.22 89 0 구인/구직 컨소 구해봅니다!!! [2] 욕만쓰고살기 2021.04.22 121 0 각수연 분탕 흑힐 너무 역겹 슈다우다쿠다 2021.04.22 55 0 념글 1~6단계 펀치 템 좆되노 시발ㅋㅋ [5] 누르망디 2021.04.22 178 4 건틀렛 오늘도 성장! [2] 알레아 2021.04.22 60 0 아 시바 뽕차서 못자겠어 ㅇㅇ 2021.04.22 48 0 프리셋은 쓸때마다 ㄹㅇ 역대급 패치라는 생각이 들음 [3] 마망쭈쭈조 2021.04.22 100 3 ✋질문 치후유하고 옌 싱 중에 누구 뽑을까? [5] 체리멜론쥬스 2021.04.22 105 0 이왕 올리는거 구관방도 올림 [2] 클러스트 2021.04.22 84 4 헬지폰은 사지마라... [5] zion 2021.04.22 93 2 카사마인드 파면 옴? [6] 헥토르 2021.04.22 54 0 건틀렛 흑힐 흑힐 하니까 하다하다 95렙 들고오네 아 ㅋㅋ [4] ㅇㅇ 2021.04.22 99 1 와 씨발 이벤 스토리 이제 미는데 [3] 벨리칸 2021.04.22 81 0 약스포) 이게 그거임???? [5] lilitales 2021.04.22 120 0 나 이번주 애기탱크 제대로 상대해 본 적이 없움 [2] Patriot 2021.04.22 65 0 건틀렛 건 시스템 개 ㅈ같은건 여전하네 세실리아 2021.04.22 59 -1 이유리 즉사뽕맛 느끼고 건좋아짐 마사장님 2021.04.22 47 0 오래된 소설책 [1] ㅇㅇ 2021.04.22 56 6 씹서윤한테 스턴 아직도 안 먹힘??? [2] aganewbie 2021.04.22 79 0 기채권 모아둬야하는이유 [3] ㅇㅇ 2021.04.22 146 0 양심고백함 [1] ㅇㅇ (61.255) 2021.04.22 29 0 창작 요청받은 그림 세개 [13] 콘스탄티노플 2021.04.22 953 31 나도 강소영 팬드 너프먹은거 같다고 글 ㅈㄴ 썼었는데 [18] 니퍼 2021.04.22 216 1 요즘 애기탱크는 디피임? [6] 누르망디 2021.04.22 92 0 건틀렛 역대급 판 하고왔다 [3] 쿵쿵홍 2021.04.22 83 0 현실 누나.jpg [2] 인상깊은이름 2021.04.22 140 1 나만 터미 2호기 키우고 있음?? [3] Patriot 2021.04.22 84 0 나는 이제 누비가 아니다 제로펩시 2021.04.22 31 4 ✋질문 지금 손리세로 주간기채 쿼츠 안모여? [2] 치세 2021.04.22 114 0 아 각성캐 뽕맛보니까 건하고싶다 [10] 씨씨씨씨스퍼 2021.04.22 78 0 코베니 vs 눈붙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708y43r 2021.04.22 71 0 아니 갈아도 갈아도 끝이없네 [17] 지민새로이 2021.04.22 82 0 사실 스홀 좀 변태같음 ㅇㅇ (61.255) 2021.04.22 80 1 근데 솔직히 로이버넷은 노린거 아님? [4] 마망쭈쭈조 2021.04.22 134 3 아 진짜 6-1-4 개좆같네 네르비에 씨발년 [8] GG 2021.04.22 241 -1 리타도 사실 잠수함패치당한거임 ㅇㅇ 2021.04.22 42 0 스포) 살려주세요!! [11] ㅇㅇ (61.255) 2021.04.22 1348 45 ??머야 시바 아까 아침에 탐색보냈는데 [7] 카르텔잔당 2021.04.22 81 0 념글에 있던 강소영 버그 보니까 옛날 리퍼 떠오르네 헥토르 2021.04.22 58 0 구관총 종신 대사 [7] 클러스트 2021.04.22 198 9 왜 기채권은 가지고있으면 지르고싶은걸까? [3] 대월가람 2021.04.22 65 0 메카핵을 카운터핵으로 밖구는 능력 [5] Vergil 2021.04.22 91 0 나는 솔저 그캐릭이 맘에들던데 [6] 반갑노 2021.04.22 102 0 아 ㅋㅋ 비틱간다 [6] 카치마인드하려고팜 2021.04.22 80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2 16: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