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코스트 공중 유닛들로 가는 게 좋다고 해서 몇 캐들 좀 들고 갔더니 아직 70렙 이하들이라서 더 터지네 씨발
에피5 뽕차고 에피6 뚫으려는데 씨발 김 다 새네
부캐 언제 또 키워 자원들도 없어서 꼬접 마려운데 씨발 진짜
저코스트 공중 유닛들로 가는 게 좋다고 해서 몇 캐들 좀 들고 갔더니 아직 70렙 이하들이라서 더 터지네 씨발
에피5 뽕차고 에피6 뚫으려는데 씨발 김 다 새네
부캐 언제 또 키워 자원들도 없어서 꼬접 마려운데 씨발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