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드 출격+1스면 무조건 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출격기에 거의 안닳더니 1스까지 풀로 맞아도 안죽더라
앞에 뭘 세워서 타격수 흡수한것도 아니었음
팬드 상향 되자마자 써본 애들은 알거임 무지성 각수연 내면 그냥 바로 뒤지던거
근데 어느순간부터 무지성 각수연대 팬드1:1해도 팬드가 지더라
팬드 출격+1스면 무조건 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출격기에 거의 안닳더니 1스까지 풀로 맞아도 안죽더라
앞에 뭘 세워서 타격수 흡수한것도 아니었음
팬드 상향 되자마자 써본 애들은 알거임 무지성 각수연 내면 그냥 바로 뒤지던거
근데 어느순간부터 무지성 각수연대 팬드1:1해도 팬드가 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