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 상향회서 회피도 올랐고
시그마 나오면서 초반 각수연 저격도 힘들어지고
그렇다고 야누스나 로자가 아직 현역인것도 아니고
5코짜리 한 20퍼 확률로 짜르는 도박하는데 4코를 버린다???
4코면 건쉽임 ㅋㅋ
회피 상향회서 회피도 올랐고
시그마 나오면서 초반 각수연 저격도 힘들어지고
그렇다고 야누스나 로자가 아직 현역인것도 아니고
5코짜리 한 20퍼 확률로 짜르는 도박하는데 4코를 버린다???
4코면 건쉽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