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에어맨


바야흐로 약 2008년 하루히 떡밥으로 인터넷이 도배되던 시절 코드기어스 닛폰 매드와 뇨롱씨와 쿈코와 함께 씹덕들에게만 잠깐 반짝했던 노래이다


그 후 몇년동안 씹덕들의 기억속에서 잊혀졌으나 최근 2400의 후광 효과로 씹덕곡에서 탈출하고 보라시티 대중가요가 되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