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선 설계도 100개 다모아가는데 중장외피가 5개밖에 없어...


그래서 그런데


1. 그냥 뉴 오하이오 짓는다 (장갑 한 120개정도있음)

2. 존버했다가 코핀 짓는다


어떤 선택하는게 좋을까? 1분 1초라도 카생을 헛되이 살고싶지 않다...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