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누비 진행계랑 리세계 중에 고민되는데 조언 해줘 ㅇㅇ (115.13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7 작성일 2021-04-22 23:11:47 https://arca.live/b/counterside/24975140 리세계를 사서 하면 분명히 템이랑 캐릭터 풀 때면에 꼬와질거 같음진행계를 사면 재미가 덜할까 싶기도 함어떻게 하는게 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솔라스 2021-04-22 23:12:28 진행계는 처음에 할 때 갈피를 모르는 사람들 많고, 금방 질려하는 경우가 많았음 펼쳐보기▼ 솔라스 2021-04-22 23:12:39 어지간하면 리세계 쓰는거 추천한다 펼쳐보기▼ 예림빚 2021-04-22 23:14:15 진행계는 정붙이기힘듬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23:14:57 리세계 ㄱㄱ 진행계는 장비 보고 pvp하려고 사는 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하랍은 넣기도 빼기도 애매하네 [3] 옌아가 2021.04.22 104 0 와 꿈이였구나 [6] 블랙버드 2021.04.22 121 0 벌서 100연차 끝남?? [2] ㅇㅇ 2021.04.22 110 0 무료연차 벌써 끝임? [2] ㅇㅇ 2021.04.22 108 0 코핀 컴퍼니 오늘도 회이팅! 쿵쿵홍 2021.04.22 28 0 솔직히 이제 1주년뉴비도 걸레인듯 [2] 예림빚 2021.04.22 114 0 오늘 10연 누른사람 조사해보자 [1] 분긔 2021.04.22 63 2 대시 솔직히 [4] 화선 2021.04.22 69 1 저는이번무료뽑쓰알20개먹엇내요ㅎㅎ [30] 찌리찌리 2021.04.22 157 0 ㅋㅋ 내일 무료연에서 3쓰알 뜨는상상함 [1] 사랑을담아서니코 2021.04.22 39 0 건틀렛 이런경우는 또 처음이네 [6] 110등 2021.04.22 122 0 무료뽑이 끝났어?? 미야 2021.04.22 45 0 1주년 뉴비는 렙몇임 [11] 예림빚 2021.04.22 107 0 댕댕시한테 파이즈리받아보고싶다 [5] 병신짓안하는사람 2021.04.22 104 0 미안..하다... [2] ㅇㅇ 2021.04.22 58 1 오늘 10회 무료뽑 안주냐?? [2] 미야 2021.04.22 118 0 어미친 나오늘알바구나 [2] ㅇㅇ 2021.04.22 64 0 늒네질문 [11] 화선 2021.04.22 103 -4 초코빵먹는데 존나 달아 [1] 예림빚 2021.04.22 57 -1 근데 매카노가 무슨뜻임? [6] 죽순라크 2021.04.22 260 0 근데 지금 댕시만들면 손해아님? [8] 응애추석뉴비 2021.04.22 128 0 스피라 개시끄럽네 [2] ㅇㅇ (122.36) 2021.04.22 161 0 누비 진행계랑 리세계 중에 고민되는데 조언 해줘 [4] ㅇㅇ (115.138) 2021.04.22 97 0 건틀렛 근데 나유빈 배리어 역류 이상함 [4] 축합반응되버렷 2021.04.22 98 0 건틀렛 건틀렛 5판을 돌려서 단 1번도 쓴 적이 없다면 버려야 함 [3] 솔라스 2021.04.22 70 0 숙제 끝 [2] Altace 2021.04.22 69 0 이른아침에 개추수집 [8] 예림빚 2021.04.22 85 4 ✋질문 스트롱홀드 좋음??? [2] 지민새로이 2021.04.22 90 0 공략 전당 1 덱 참고하고 갈래? [4] ㅇㅇ 2021.04.22 1812 2 ✋질문 에델뽑을라고 쓰알선택권 들어간 패키지 하나사려는데 [2] ㅇㅇ 2021.04.22 103 0 그러고보니 관리자님이라고 부르는얘는 [1] ㅇㅇ 2021.04.22 65 0 메이즈 공속보면 셋바돌리고셒음 [3] 예림빚 2021.04.22 96 0 나는 흉노족의 전사다! [1] ㅇㅇ (58.87) 2021.04.22 35 0 이정도면 시그마 잘못만든오퍼 수준인데 [1] ㅇㅇ (61.255) 2021.04.22 110 0 응애 나 아가뉴비 [1] 예림빚 2021.04.22 45 -1 건틀렛 뭐지 아침에 건 하니까 운이 좋네 [2] ahffk 2021.04.22 67 0 각등이 몬가몬가임 [3] 시이시이 2021.04.22 65 1 사장님 좋은아침이에요 [1] 쿵쿵홍 2021.04.22 56 3 명빵은 평점 왜이리 낮아졋지 [6] ㅇㅇㅇ 2021.04.22 127 0 댕시 장비 뭐 주냐? [5] 미야 2021.04.22 339 0 세상에 시발 [3] 오새린 2021.04.22 123 0 건틀렛 와 아침 2판 하는데 침식체들이 잔뜩 [3] 라임맛고양이 2021.04.22 78 0 게임 설치해본다 [7] 예슬 2021.04.22 116 8 카사는 포인트결제 상점언제내주냐고 [1] 응애추석뉴비 2021.04.22 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2 23: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