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보통 핸드폰이 아니라 앱플로 돌리는데.
도저히 겜을 진행 못할정도로 너무 팅긴다.
곧 있으면 pc로 나오는것도 아는데
-건-도 안하니까 막상 접속해도 별로 하는게 없어.
게다가 천장 계속쳐서 꼬운 마음도 조금씩 생기드라.
어차피 앞으로 취직준비땜에 시간도 많이 없는데 2,3달 정도면 많이 즐긴거 같다.
남는 사람들 모두 잘 지내.


난 보통 핸드폰이 아니라 앱플로 돌리는데.
도저히 겜을 진행 못할정도로 너무 팅긴다.
곧 있으면 pc로 나오는것도 아는데
-건-도 안하니까 막상 접속해도 별로 하는게 없어.
게다가 천장 계속쳐서 꼬운 마음도 조금씩 생기드라.
어차피 앞으로 취직준비땜에 시간도 많이 없는데 2,3달 정도면 많이 즐긴거 같다.
남는 사람들 모두 잘 지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