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 왤케 커여움? ㅋㅋㅋㅋ 이이이잉 추천 4 비추천 2 댓글 4 조회수 163 작성일 2021-04-23 00:35:20 https://arca.live/b/counterside/24976996 자신만만하게 "시끄럽군요 조용하게 만들어드리죠."라고 말하는데 무슨 헛소리 하냐면서 머리에 꿀밤 한대 콩 박아주면 울먹거리면서 도망칠듯 ㅋㅋㅋㅋ 추천! 4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4] ㅖㅏ 2021-04-23 00:35:46 공익 스탭 펼쳐보기▼ ㅇㅇ 2021-04-23 00:36:06 잉딩 2021-04-23 00:36:15 그따위 실력으로? 펼쳐보기▼ Ludovicus 2021-04-23 00:36:48 공익스텝 on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경잽이들의 희망 '생체렌즈' [3] ㅇㅇ 2021.04.23 100 1 개선 [일일 기록] 얼터그레시브 서윤 하향기원 3일차 [4] 천곡검 2021.04.23 220 -13 스충 최대한 땡겨서 70%인데 정상임?? [5] aganewbie 2021.04.23 105 0 전당셋 기어하고 불렛하고 아이콘 다름? [2] 데미소다애플 2021.04.23 50 0 뉴비 지금 시작하면 이거 먹을수있음?? [19] ㅇㅇ카이브 2021.04.23 220 0 시력 마이너스 5.25임 [13] 냉동망고 2021.04.23 101 0 건할때 나도 모르게 이 꽉 깨물고 있음 [1] 소빈 2021.04.23 41 0 건틀렛 각서윤 상대할 때 제일 좆같은거 옌아가 2021.04.23 65 0 진심덱 갖고가면 낚시덱한테 질일없잖음 [1] ㅇㅇ 2021.04.23 164 0 진짜 건공 특징 [3] ㅇㅇ (61.255) 2021.04.23 57 0 지금 깡퀴츠 박으면 리타가 뜰까? [4] IRR 2021.04.23 68 0 제복 좋아 [3] 110등 2021.04.23 301 0 조각 받았을때 특징 [1] ㅇㅇ (61.255) 2021.04.23 67 0 ✋질문 초월 재료로 한계 초월하는거 궁금한거 [7] 지민새로이 2021.04.23 105 0 고양이가 미워하는 고양이는? [2] ㅖㅏ 2021.04.23 119 2 윌버 이 새끼 은근 조국 닮았네 [10] 미야 2021.04.23 173 0 월버 ts로 나와서 [4] 정박아제레 2021.04.23 62 0 1주년 유입 3일동안 카사 쉬었음 [4]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23 78 1 이따 비건와퍼 먹으러 가야지 [6] 풋잡장인레오나 2021.04.23 92 1 이럴줄 알았지 [5] 댕시 2021.04.23 99 0 근데 아무리 카사 셋바랑 튜바가 좆같다고 해도 [3] ㅇㅇ (1.238) 2021.04.23 88 0 윌버 왤캐 미워함? [5] ㅇㅇ 2021.04.23 98 -5 "물줘" 랑 비슷한 느낌으로 [6] ㅇㅇ (61.255) 2021.04.23 103 0 얘 왤케 커여움? ㅋㅋㅋㅋ [4] 이이이잉 2021.04.23 163 2 에...싫어... 그치만 미니스트라 거기...뭔가 시커매서.. [2] Vergil 2021.04.23 160 0 ㅅㅍ) 근데 갓직히 대시 [2] Ludovicus 2021.04.23 182 0 ✋질문 구관검 템셋 어케줌? [4] 유진 2021.04.23 145 0 건틀렛 내가 졌다 건공들아 [4] 데미소다자몽 2021.04.23 102 -1 낚시덱 같다 [5] 댕시 2021.04.23 88 0 이디스 오퍼레이터 나오면 좋겠다 [3] ㅇㅇ 2021.04.23 73 0 얘 왤캐 귀여움ㅋㅋㅋㅋㅋ [26] ㅖㅏ 2021.04.23 1819 63 이유미 정도면 건에서 쓸만하지 쿵쿵홍 2021.04.23 40 0 늒네한테 뽑기 추천할 유닛 있냐? [1] ㅇㅇ (118.221) 2021.04.23 61 0 건틀렛 구관검은 못 써먹겠다 [2] 옌아가 2021.04.23 126 -1 금태 너어~! 성차별 멈춰! [6] ㅇㅇ (121.179) 2021.04.23 113 -4 이유미 경정은 쓸만함? [12] 정박아제레 2021.04.23 155 0 각성캐 질문좀 [7] 큐히 2021.04.23 89 0 의외로 불타지 않는것 [5] ㅇㅇ (61.255) 2021.04.23 94 1 이디스는 [1] 미래전략실실장 2021.04.23 152 0 얘 왤캐 귀여움 ㅋㅋㅋ [5] ㅇㅇ 2021.04.23 138 9 이거 되게 할머니같음 [7] 단테y 2021.04.23 89 0 레지나 퇴각모션 좀 꼴리지않냐 [4] ㅇㅇ (61.255) 2021.04.23 123 2 이디스 트윈즈 좋음? [7] ㅇㅇ (118.221) 2021.04.23 95 0 카사하면서 주화스킨 2개밖에 안삼 [1] ㅇㅇ (61.255) 2021.04.23 81 0 개성공단의 반댓말은? [3] 5방향히터 2021.04.23 74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3 00: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