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국 방패병 한계 초월 해보려고하는데, 얘가 지금 레벨올리고 있는 애 포함 중복으로 4명 있거든요


초월할때 바로 초월 재료로 선택해서 핵 아껴도 대는거? 아니면 그냥 초월핵 사용하는게 나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