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시 풀초월했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0
작성일
댓글
[3]
메테오
bean
슬픈사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침식체는 못되돌린다고
[4]
77
0
✋질문
두번째 SSR 함선 머뽑아야함?
[5]
92
0
본인 방금 카운터 되는 상상함
[2]
80
0
장비 쫌 더 풀어주면 좋겠다
37
0
오늘 개노뜰 확률 있음?
[3]
78
0
시그마 정도면 게속 태포로 뽑아서 스킬 8렙 만들만 한가?
[6]
132
0
뉴비는 내가 뉴비지
[8]
77
3
아이리 따하~하는 건모티콘 너무 귀여운거같음
[6]
164
0
카사엔 컨텐츠가 극도로 없다
[3]
66
0
씨발 강등위기에서 팅기네 좆망겜
[16]
1372
22
윌버 카운터 각성하면 웃길듯
[7]
67
0
애들아 나 뉴빈데
[15]
105
1
윌버 카운터 각성하면 웃길듯
16
0
항상 궁금했는데 라식 라섹 차이가 머임?
[12]
114
0
여기서 누구 빼고 대시 넣을까
36
0
와 메이드 처음나왔을때 이런짓했네
[6]
106
0
공격특훈 lv4 겨우깻네
[17]
130
3
사실 윌버는 다크나이트가 아닐까?
[4]
68
0
살면서 눈에 칼대고 지지기까지 했네
[1]
113
0
근데 기계 의수가 있는 세계관이 의안이없네
[3]
82
0
중급 기업 퀘 이터니움 개꿀이네
[2]
58
0
보통 장비 맞추는거 누구먼저 줘야됨??
[1]
31
0
카사에 의수끼는 유닛 리더포말고 더있나?
[3]
217
0
대시 풀초월했서
[3]
90
0
할배 쌉덕들이 부러운점
[10]
111
0
대시 만들었서
[4]
122
0
애 왜 잠?
[5]
71
0
생각이 있으면 각성 양ㅎㅅ은 안 내겠지
[4]
48
0
그래도 안경쓰면 좋은점
[7]
63
0
건틀렛
상대가 오토덱인 경우가 가장 좃같더라
[1]
83
0
왜이렇게 잼민이 컨텐츠가 재밌냐
[3]
96
0
건틀렛
이게 그 공중콤보인가 하는 그거냐
[1]
74
1
어뜩캐 눈알에 칼대거나 머집어너음
[2]
62
0
와 윌버 욕 개처먹은지 겨우 4일째야?
[3]
79
0
다음주 알고보니 미니스트라 파밍인거임 ㅋㅋ
[7]
99
0
시그마는 본체가 컴터잖아
[4]
77
0
안경잽이들의 희망 '생체렌즈'
[3]
99
1
개선
[일일 기록] 얼터그레시브 서윤 하향기원 3일차
[4]
219
-13
스충 최대한 땡겨서 70%인데 정상임??
[5]
105
0
전당셋 기어하고 불렛하고 아이콘 다름?
[2]
49
0
뉴비 지금 시작하면 이거 먹을수있음??
[19]
220
0
시력 마이너스 5.25임
[13]
101
0
건할때 나도 모르게 이 꽉 깨물고 있음
[1]
40
0
건틀렛
각서윤 상대할 때 제일 좆같은거
65
0
진심덱 갖고가면 낚시덱한테 질일없잖음
[1]
1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