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뽑 달리다가 스킬 3렙에 태포 2700정도 찍고 손절했는데


이게 광피감이 지금 4렙임


그럼 이번에 뽑아서 4렙찍어주고 앞으로 쌓이는 태포들 투자해서 8렙 찍어줄만 하지 않나 생각이 들었음


발동 조건도 쉽고 해제불가 쉴드 20퍼에 상성추뎀 50퍼 정도면 태포들 투자해볼만 하지 않을까?


오퍼 명함은 클로에랑 코코볼 없는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