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본편은 냅두고 맨뒤에 이유미하고 강소영이 노가리까다가 대충 개쩌는구도로 엘릭서어쩌구하다가 이유미가 고생했어 강소영 경위..
이러고 강소영이 그럼..이번사건도 끝이네요..하면서
린킨파크 what i'v done 나오면서 끝나는거임ㄷㄷ
우선 본편은 냅두고 맨뒤에 이유미하고 강소영이 노가리까다가 대충 개쩌는구도로 엘릭서어쩌구하다가 이유미가 고생했어 강소영 경위..
이러고 강소영이 그럼..이번사건도 끝이네요..하면서
린킨파크 what i'v done 나오면서 끝나는거임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