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본편은 냅두고 맨뒤에 이유미하고 강소영이 노가리까다가 대충 개쩌는구도로 엘릭서어쩌구하다가 이유미가 고생했어 강소영 경위..


이러고 강소영이 그럼..이번사건도 끝이네요..하면서 


린킨파크 what i'v done 나오면서 끝나는거임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