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원룸 자취할때
새로운 사람이 이사옴
근데 그때부터 내가 들어오면 발소리가 심하게 난다고 조금만 조용히 걸어달라고함
그래서 어차피 일주일뒤에 난 여기서 나가니깐 넹넹 하고 살살걸음
근데 이 새끼는 일부러 그러는지 내가 들어오자마자 바로 벨 눌러서 시끄럽다고 하는거임
그래서 하 내일 오면 님이 예민한거 아님?
이라고 할라고 했는데
그날 새벽인가 밤인가
진짜 끼에에에에엑! 비명 소리 들리더니 누군가 천장을 무언가로 쿵쿵 치더니
아 조용히 좀 하라고! 조용히!
그 이사온 사람이 사방팔방 다 치면서 욕하는거였음
그거 듣고 아 이새끼는 건들면 좃된다해서 바로 짐싸서 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