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지원 개좆같은거 그냥 계속열어놓고 보상계속퍼준다음 전시즌 한정장비 싹다 건틀렛상점에 갖다박아놓으라고 시발!!!!!!!!!!!!!!

종결장비를 시즌으로 푸는 또라이게임이어딧냐고!!!!!
시즌템은 그냥 일러멋지게뽑아서 상징성있는 아이템으로 만들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