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격전지원 개좆같은거 그냥 계속열어놓고 보상계속퍼준다음 전시즌 한정장비 싹다 건틀렛상점에 갖다박아놓으라고 시발!!!!!!!!!!!!!!
종결장비를 시즌으로 푸는 또라이게임이어딧냐고!!!!!
시즌템은 그냥 일러멋지게뽑아서 상징성있는 아이템으로 만들라고!

격전지원 개좆같은거 그냥 계속열어놓고 보상계속퍼준다음 전시즌 한정장비 싹다 건틀렛상점에 갖다박아놓으라고 시발!!!!!!!!!!!!!!
종결장비를 시즌으로 푸는 또라이게임이어딧냐고!!!!!
시즌템은 그냥 일러멋지게뽑아서 상징성있는 아이템으로 만들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