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누 54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2
작성일
댓글
[1]
로리아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선
딴거보다 대적자나 신규유저출첵보상에 추가하라고ㅋㅋ
[11]
1208
35
여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개발자 노트가 나오는 대신
[1]
53
2
전당템다두른애들은 오픈초기부터한애들이냐?
[5]
75
0
사실 격전으로 메이즈 풀줄 몰랐음
[6]
115
0
건틀렛
함께 폭사하자
44
0
박상연!!!!!! 보고있냐고!!!!!
[1]
52
0
템 가챠나 패키지로 풀리면
[3]
49
0
건틀렛
다음은 업 킹이다
[1]
37
2
구인/구직
아니 뭔데 저 컨소는 맨날 구인만하냐?
[5]
167
5
템은 확실히 어떻게 하긴해야함..
[2]
64
0
건틀렛
그냥 흑힐 상향해라 지금 너무약하다
[1]
83
1
메이즈 복각좀
50
0
노?루?
19
0
힐데는 자가용 없음?
[2]
67
0
나보다 장비꼬운놈 있냐?
[6]
106
8
야 미안하다 악몽 95% 쳤다ㅋㅋㅋ
[2]
113
0
격전으로 메이즈 2셋도 못 맞추는데 어떤 갓겜충새끼가 격전으로 충분하대??
[4]
126
5
카사 피시판나오면 더큰화면에 더쾌적하게되는거죠?
30
1
그래도 빨리 죽어서 다행이네
[1]
81
2
건틀렛
흑힐>홍어 내는 상대한테 레피 60% 지피 45% 각수연 내면 좀 좋은듯?
[1]
85
0
박상연 이새끼 건틀렛함?
45
0
그나마 전당장비라도 있어서 다행이지 메이즈만있을때는 건어캐했냐
[4]
94
1
개누 54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72
2
늒네들은 건틀렛으로 고인물 못이김
[9]
133
1
근데 소전처럼 애사심올리는 아이템은 필요할거같음
[7]
110
0
뭐야 15000이터 뭐임?????
45
0
상연이형
[8]
83
1
차라리 각서윤을 업해라 씨발년들아
[10]
160
-1
안녕히계세요 접습니다
[11]
1520
34
ㅅㅍ))이번 이벤스토리 전반부에서 이상한점
[3]
114
3
치니즈의 힌국 이름은 문주란 인가요 ?
[4]
119
1
하루한번 바니걸 에이미 스킨발매기원
[3]
220
3
리플비숍진짜 우야노?
[4]
147
1
내가 예전에 이 부계정 뿌린다고 했는데
[2]
137
6
메이즈 세트없으면 플레가기힘드러?
[17]
129
0
니네 게임 홍보할때 장비얘기는 역겹게 왜 싹 빼놓냐? ㅋㅋ
[103]
3166
165
회피형 디펜더가 존나 부조리하지않냐
[5]
149
3
대시 vs 워커 ㅋㅋㅋㅋㅋ
50
0
근데 젊수연 안대낀것도 은근히 매력터질거 같은데
51
0
대시는 아가야
[1]
55
2
협력전/격전
7단계는 린 시엔 못버티더라
[6]
240
0
얘 왜케 귀요움ㅋㅋㅋ
[4]
90
0
당직 서기 싫다아아
[4]
52
1
카사 발열 개돌았나
[2]
9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