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굳이 대시를 카메라로 찍어서 스피라가 튀어나오는 장면을 보여준걸까? 


진짜 좆버 말그대로 미래를 보여주는 카메라이면 뭔가 단순한데 후반부에 떡밥풀이를 하려나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