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와서 겜 물어보면 한정없어요^^ 다 복각해요 ㅎㅎ 이러면서 최종장비가 한정장비인 병신게임이라 유입 좆병신취급인건 언급도 안하고


딴겜이면 진작 바뀔 좆병신 시스템인데 이겜은 뉴비 다 뒤져서 말도 별로 안나오고 고인물들도 득볼게 없으니 관심 별로없어서 존나 오래 방치중이고

심지어 그중엔 뉴비들 슬슬 장비 물어보다가 꼬와서 글올리면 격전으로 먹는거면 충분한데? 핵과금도 아닌데 왜꼬움? 고인물의 특권인데? 이러는 놈들도 있고


카운터사이드 당장 시작해?? 양심이 있나

좆병신겜 장비 저지랄이면 시작도 안했지 ㅅㅂ

아 쓰다보니 더 좆같네 병신겜